고양시 일산백병원, 5,900만원 상당의 고양페이 카드 구매

지역경제 활성화·소상공인 지원 위한 통 큰 구매

이윤하 기자 | 입력 : 2021/05/01 [16:45]

고양시 인제대학교 일산백병원은 4월 29일 코로나19로 침체된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고양페이 정액권(5만원 권) 1,185매를 구매했다. 전달식은 지난 29일 이재준 고양시장, 김동원 소상공인지원과장, 이성순 일산백병원장 최원주 부원장 등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일산백병원 회의실에서 진행됐다. 

 

▲ 4월 29일 일산백병원에서 고양페이 정액권 구매 전달식이 열렸다.(사진-고양시)

 

인제대학교 일산백병원은 코로나19로 인해 어려움을 겪는 소상공인을 지원하고 지역 경제를 활성화하기 위해 5월 1일 근로자의 날 기념품 대신 전체 교직원에게 고양페이 정액권을 지급하기로 결정했다. 이에 고양시는 인제대학교 일산백병원에 감사패를 전달했다.

 

이재준 고양시장은 “인제대학교 일산백병원은 코로나19 확산방지를 위해 선별진료소를 별도 운영하는 등 방역 일선에서 최선을 다해주셨다”며 “기념품 대신 고양페이 카드를 구매해 소상공인 지원에도 힘써주심에 감사드린다. 이는 침체된 지역경제에 큰 힘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 4월 29일 일산백병원에서 고양페이 정액권 구매 전달식이 열렸다.(사진-고양시)

 

한편, 인제대학교 일산백병원은 최첨단 의료장비, 전산시스템을 바탕으로한 수준 높은 의료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경기 북부지역 의료서비스에 중추적 역할을 담당하고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