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린이집총연합회-예화, 펀펀놀이 꾸러미 프로그램 캠페인 및 공연 제공 업무협약 체결

조응태 기자 | 기사입력 2021/03/10 [01:55]

어린이집총연합회-예화, 펀펀놀이 꾸러미 프로그램 캠페인 및 공연 제공 업무협약 체결

조응태 기자 | 입력 : 2021/03/10 [01:55]

한국어린이집총연합회(회장 이중규)는 3월 9일(화), 연합회 사무실에서 도서출판 예화(대표 최예화)와 펀펀 놀이 꾸러미 프로그램 캠페인 및 공연 제공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 3월 9일(화), 도서출판 예화와 펀펀 놀이 꾸러미 프로그램 업무협약을 체결했다.(사진-어린이집총연합회) 

 

도서출판 예화의 ‘펀펀놀이 꾸러미 프로그램’은 자유 놀이를 지원하는 융합 프로그램으로 영·유아들이 자발적, 주도적 놀이에 대한 경험을 통하여 움직임으로 세상을 탐색하고, 능력 발달을 시키는 프로그램이다.

 

펀펀놀이 꾸러미는 총 5개 단계로 구성되어 있으며, 자연놀이, FunFun Classic app, 스토리텔링 명화감상, 책 놀이 도서, 이야기 앨범순으로 구성돼 있다.

 

도서출판 예화의 최예화 대표는“교사와 영·유아가 함께 만들어가는 놀이 중심의 교육을 통해 어린이집에 유용하게 적용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이중규 한국어린이집총연합회장은 “영·유아의 자발적, 주도적 경험을 통하여 정서적, 융통성, 창의성 발현에 큰 도임이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이날 협약식은 코로나19 예방 및 사회적 거리두기 지침을 지키기 위하여 한국어린이집총연합회 이중규 회장과 도서출판 예화의 최예화 대표만 협약식에 대표로 참석했으며, 펀펀놀이 꾸러미 프로그램 캠페인 및 공연 제공을 위하여 상호 협력해 나기기로 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