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너 소사이어티’ 박호영 민주평통 고양시협의회장, 사랑의 성금 1억 원 기부

황성수 기자 | 기사입력 2025/03/08 [13:55]

‘아너 소사이어티’ 박호영 민주평통 고양시협의회장, 사랑의 성금 1억 원 기부

황성수 기자 | 입력 : 2025/03/08 [13:55]

박호영 민주평화통일 고양시협의회장이 6일 고양시 관내 어려운 이웃을 돕기 위한 사랑의 성금 1억 원을 고양시에 기부했다. 

 

▲ (왼쪽부터) 사회복지공동모금회 경기지회 권인욱 회장, 박호영 민주평통 고양시협의회장, 이동환 고양시장     ©

 

고양시청 열린시장실에서 있은 전달식에는 박호영 회장을 비롯해 이동환 고양시장, 권인욱 사회복지공동모금회 경기지회 회장 등 11명이 참석했다. 

 

박호영 회장은 1억 원 이상 개인 기부자들의 모임인 아너 소사이어티에 가입한 고양시 16호 회원으로, 대외 활동도 활발히 진행해 (사)한국의약품유통협회 회장, 대한당뇨병연합 이사장, 소아당뇨인협회 이사장 등을 맡고 있다. 

 

이날 박 회장이 기부한 성금은 경기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고양시의 어려운 이웃과 사회복지기관, 사회복지시설로 전달될 예정이다.

 

박호영 회장은 “아너 소사이어티 가입은 단순한 기부를 넘어 더 나은 사회를 만들기 위한 작은 실천”이라며 “의약품 유통업계에 몸담아오면서 사회를 위해 무엇을 할 수 있을지 늘 고민해왔다. 이번 기부가 도움이 필요한 분들에게 희망이 되고, 더 많은 분들이 나눔에 동참하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동환 고양시장은 “이번 기부는 도움이 필요한 이웃들에게 희망을 전할 뿐 아니라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모습을 몸소 보여준 모범적인 사례”라며 “지역사회를 위한 따뜻한 마음과 헌신에 감사드린다”고 화답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