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농협생명, KS-CQI(콜센터품질지수) 우수 기업 인증 달성

김희정 기자 | 기사입력 2024/09/26 [13:26]

NH농협생명, KS-CQI(콜센터품질지수) 우수 기업 인증 달성

김희정 기자 | 입력 : 2024/09/26 [13:26]

NH농협생명의 콜센터 ‘내맘같은 고객센터’가 25일 KS-CQI 우수 콜센터 인증을 달성했다. 이날 행사에는 NH농협생명 임순혁 마케팅지원부문 부사장이 참석해 KS-CQI 인증서를 수여받았다.

 

 

KS-CQI는 한국표준협회 주관으로 콜센터 서비스 품질수준을 객관적으로 평가하는 지수다. 매년 57개 산업, 220개 기업을 조사해 그해의 우수 콜센터를 인증하고 있다.

 

NH농협생명 임순혁 부사장은 “KS-CQI 우수콜센터 대외인증과 함께 9년 연속 KSQI 인증을 달성할 수 있어 기쁘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고객중심 상담을 통해 업계를 선도하는 콜센터로 나아가겠다”고 말했다.

 

NH농협생명은 콜센터 운영과 함께 고객소통을 통한 업무개선을 위해 고객패널, 고객기상청 등 다양한 채널을 운영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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