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사회적경제 기업 가치소비 기획전’ 스타필드 고양서 열린다

황성수 기자 | 기사입력 2024/09/20 [09:26]

‘제주 사회적경제 기업 가치소비 기획전’ 스타필드 고양서 열린다

황성수 기자 | 입력 : 2024/09/20 [09:26]

제주특별자치도사회적경제지원센터가 27일부터 29일까지 사흘간 스타필드 고양 센트럴 아트리움에서 열리는 ‘2024 경기도·고양시 사회적 가치 페스타’에서 제주의 다양한 사회적경제 기업 제품을 만나볼 수 있는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경기도와 제주도 간 사회적경제 조직 판매교류 협업으로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사회적 경제에 대한 인식 제고를 통해 사회적경제 기업의 판로 확대와 성장을 목적으로 진행되며, 사회적기업, 마을기업, 협동조합 등 제주 소재 10개 기업 30여 개 제품을 만날 수 있다.

 

판매 품목 중에는 제주의 로컬 식재료를 활용한 다양한 먹거리와 제주를 담은 다양한 패브릭 제품들이 포함돼 있으며 행사기간 동안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3만 원에서 7만 원까지 구매 금액별로 다양한 사은품도 제공하며, 1일 한정 수량으로 1+1 이벤트도 진행한다.

 

‘2024 경기도·고양시 사회적가치 페스타’ 행사에는 제주 지역 제품 외에도 경기 지역에서 활동 중인 40여 개 사회적경제 기업 제품을 만날 수 있으며, 하남시 사회적경제지원센터에서 운영하는 육성팀과 청소년팀의 창업 아이템도 선보인다.

 

또 행사장에서는 마술과 벌룬, 인디밴드 공연 등 다양한 공연이 진행되며, 친환경 커피박 키링 만들기, 전통등 만들기, 미션 윷놀이 등 체험 프로그램도 운영된다.

 

제주사회적경제지원센터 임현정 센터장은 “이번 행사가 제주도-경기도 간의 사회적 경제 상생을 위한 협력의 장이 되길 바란다”며 “행사장을 찾는 사람들에게 사회적 가치 소비문화의 중요성을 널리 알리고자 한다”고 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