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 아침음악나들이’ 시리즈 …바리톤 김주택의 감미로운 아침 음악 여행

황성수 기자 | 기사입력 2024/09/14 [11:24]

‘2024 아침음악나들이’ 시리즈 …바리톤 김주택의 감미로운 아침 음악 여행

황성수 기자 | 입력 : 2024/09/14 [11:24]

고양문화재단이 21일 고양어울림누리 어울림극장에서 ‘2024 아침음악나들이’ 시리즈의 네 번째 무대로 바리톤 김주택의 감미로운 아침 음악 여행’을 공연한다. 

 

 

김주택은 JTBC 음악 경연 프로그램 ‘팬텀싱어 시즌 2’를 통해 대중에게 이름을 알렸으며, 크로스오버 그룹 ‘미라클라스’와 함께 준우승을 차지하며 큰 사랑을 받았다. 이후에도 오페라와 뮤지컬 등 다양한 장르를 넘나들며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이번 공연에서는 김주택의 감미롭고 깊이 있는 바리톤 음색으로 클래식에서부터 뮤지컬 ‘넘버’에 이르기까지 폭넓은 레퍼토리를 선사할 예정이다. 매력적인 음색과 뛰어난 해석력으로 클래식과 대중음악의 경계를 허물고 있는 김주택의 무대는 관객들에게 특별한 감동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고양문화재단이 주최하는 ‘아침음악나들이’ 시리즈는 시대와 장르를 넘나드는 다양한 뮤지션의 무대를 선보여왔다. ‘아침음악나들이’ 시리즈는 홀수 달 마지막 주 목요일에 진행됐으나, 9월 공연은 고양어울림누리 개관 20주년을 기념해 특별히 더 많은 관객이 공연을 즐길 수 있도록 토요일에 진행된다.

 

올해 ‘아침음악나들이’ 시리즈는 3월 록의 전설 김경호의 무대로 포문을 열었으며, 5월에는 펑크 록의 상징 크라잉넛이 무대를 장식했다. 이어 7월에는 디바 김현정이 시원한 가창력으로 관객들에게 청량한 아침을 선사했다. 이번 김주택의 무대 이후에는 11월 28일 공일오비의 무대로 화려한 피날레를 장식할 예정이다.

 

‘아침음악나들이’는 모든 공연이 전석 3만 원의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되며, 두 개 공연을 동시에 예매할 경우 할인 혜택도 주어진다. 예매 또는 문의 사항은 고양문화재단(1577-7766)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