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맛연구중심 샘표가 추석을 앞두고 네이버 스토어 ‘새미네마켓’에서 삼색나물부터 탕국까지 명절 음식을 쉽고 맛있고 건강하게 완성할 수 있는 요리에센스 연두와 연두링을 13일까지 최대 50% 할인 판매한다.
요리에센스 연두는 콩을 발효해 맛이 좋고, 신선한 재료 고유의 맛을 잘 살려내 누가 요리해도 쉽고 건강하게 요리를 완성할 수 있어 명절 필수 아이템으로 자리 잡았다. 평소 먹는 강한 양념 요리들과 달리 민족 명절인 추석 음식은 삼색나물이나 탕국 등 재료 본연의 맛을 잘 살려야 하는 게 대부분인데, 연두는 재료 고유의 맛과 색을 해치지 않으면서 전체적인 풍미를 높여주기 때문이다.
이에 샘표는 추석을 맞아 오랜만에 한자리에 모인 가족들 입맛에 맞게, 한 번에 다양한 요리를 해야 하는 부담을 덜어주는 연두 특별 할인전을 진행한다.
샘표의 독보적인 콩발효 기술로 탄생한 100% 순식물성 요리에센스 연두는 복잡한 양념 없이 요리할 수 있다는 것이 가장 큰 장점이다. 천연 맛 성분이 풍부한 콩 발효액에 파와 마늘, 양파 등 국산 야채 우린 물을 더해 연두 하나만 있으면 어렵지 않게 요리할 수 있다.
자연 재료를 한 번 굽고 우려내 차원이 다른 맛을 선사하는 ‘연두링’ 역시 명절에 요리 수고를 덜어주는 제품 중 하나다. 샘표의 ‘연두링’은 수많은 자연 재료의 맛을 연구하고 최적의 조리법과 조합을 찾아 링 타입으로 완성했다. 엄선한 재료를 아낌없이 담은 ‘연두링’을 끓은 물에 넣으면 맛의 부족함 없이 맛있는 요리를 즐길 수 있다.
특히 ‘연두링 다시마표고야채’는 표고버섯 풍미와 다시마의 깔끔한 맛을 담고 있어 담백한 국물 요리에 제격이다. 고기 육수를 낼 때 연두링을 함께 사용하면 더욱 깔끔하고 시원한 국물 맛을 즐길 수 있다.
샘표 관계자는 “복잡한 양념 없이 쉽고 맛있고 건강한 음식 준비가 가능한 연두와 연두링으로 이번 명절 상차림 부담을 덜어드리고자 특별 할인을 기획했다”며 “요리 걱정은 잊고 사랑하는 가족들과 행복한 한가위를 보내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사회적경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