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시와 고양시사회적경제지원센터가 사회적경제 생태계 활성화를 목표로 2024 고양시 사회적경제와 함께하는 ‘가치마켓’이 7월 6일(토), 7일(일) 이틀간 일산문화광장 고양관광정보센터 인근에서 열렸다.
고양특례시 사회적경제기업들의 제품 홍보, 전시, 체험 및 판로를 지원하는 이번 행사에서는 프리마켓과 체험 프로그램, 이벤트, 전시, 문화공연 등이 다양하게 펼쳐지며, 고양특례시 사회적경제기업 약 30개 기업이 참여했다.
고양시 사회적경제 관계자는 “가치마켓 행사 운영을 통해 고양시민에게 사회적경제의 가치를 널리 알리고, 소비자들과의 직접적인 소통으로 고양특례시 사회적경제기업들이 판로를 확대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고양시사회적경제연합회 박도선 회장은 “사회문제를 해결하는 사회적경제기업들이 사회적가치 실현을 위해 앞으로도 가치마켓 등 다양한 활동에 많은 참여와 응원을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고양특례시가 주최하고, 고양산업진흥원, 고양시사회적경제지원센터 주관으로 사회적경제 분야의 이해를 높이고 가치 소비를 확산하기 위해 마련된 가치마켓은 7월 1차 행사에 이어 오는 10월 5일(토), 6일(일) 2차 행사가 진행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사회적경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