변재석 의원, 초등학교 교사들과 함께 경기도 초등교육의 현황을 진단하는 정담회 진행

정주호 기자 | 기사입력 2024/07/09 [09:44]

변재석 의원, 초등학교 교사들과 함께 경기도 초등교육의 현황을 진단하는 정담회 진행

정주호 기자 | 입력 : 2024/07/09 [09:44]

경기도의회 변재석 의원(교육기획위원회, 더불어민주당, 고양1)은 6월 28일(금), 고양시갑 김성회 국회의원의 지역구 사무소에서 대한초등교사협회 관계자 등과 경기도 초등교육 현황에 대해 진단하는 정담회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 경기도의회 변재석 의원이 김성회 국회의원 및 관계자들과 경기도 초등교육의 현황을 진단하는 정담회를 진행하고 있다.(사진-변재석 의원)     ©

 

변재석 의원은 “이번 정담회가 경기도 초등교육의 발전 가능성을 모색하고, 교육 현장의 목소리를 정책에 반영하기 위한 중요한 자리였다”고 밝혔다.

 

정담회 참석자들은 교육 정책 개선을 위한 구체적이고 실질적인 방안을 논의하며, 교육의 미래를 위한 다양한 의견을 교환했다.

 

변재석 의원은 제안된 현장의 의견과 제안을 바탕으로 교육 정책의 개선을 위해 계속해서 노력할 것임을 다짐하며, 모든 참여자와 함께 경기도 교육의 발전을 위해 협력해 나가자고 당부하면서 정담회를 마무리했다.

 

한편, 이번 정담회에는 김성회 국회의원(더불어민주당, 고양시갑), 변재석 도의원, 김학희 대한초등교사협회 회장, 하태건 사무총장, 정영화 경기초등교사협회 회장이 참석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