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공예협동조합, 고양시공예품전시관에서 현판식 개최

경기공예협동조합, 일산 호수공원에 새둥지...공예산업의 새로운 비전 제시

이영희 기자 | 기사입력 2024/06/11 [10:12]

경기공예협동조합, 고양시공예품전시관에서 현판식 개최

경기공예협동조합, 일산 호수공원에 새둥지...공예산업의 새로운 비전 제시

이영희 기자 | 입력 : 2024/06/11 [10:12]

고양특례시(시장 이동환)는 경기공예협동조합이 고양시공예사업협동조합을 합병해 지난 5일 현판식을 개최하고 업무를 개시한다고 밝혔다.

 

▲ 경기공예협동조합 현판식 테이프 커팅(사진-고양시) 

 

경기공예협동조합(이사장 전진숙)은 일산 호수공원 내 ‘고양시공예품전시관(고양시 일산동구 호수로 595)’에 사무실을 두고 고양시와 경기도 공예산업의 건전한 발전을 위해 여러 사업을 수행하게 된다.

 

6월 5일 16시에 개최한 현판식에서는 중소기업중앙회 경기지역본부장 및 차장, 조합원 30여명 등이 참여해 새롭게 탄생하는 경기공예협동조합의 시작을 격려했다.

 

▲ 경기공예협동조합 현판식(사진-고양시) 

 

현판식이 진행된 ‘고양시공예품전시관’은 일산호수공원CU편의점 옆에 위치하고 있으며 약 13평 규모로 고양시 공예작품을 전시·판매하고 있다.

 

이번에 사무실 기능을 추가로 리모델링해 경기공예협동조합의 주사무소이자 전시관으로 개편됐다.

 

▲ 경기공예협동조합 현판식에서 인사말을 하고 있는 전진숙 초대 이사장(사진-고양시) 

 

전진숙 초대 이사장은 인사말을 통해 "조합원들의 복리증진은 물론 전통문화를 계승 발전시키는 데 최선을 다할 것”이라며 "중소기업중앙회 및 고양시와 지속적으로 협력해 공예산업의 새로운 비전을 제시하고 공예인들의 지위 향상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