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도 사회적경제지원센터, ‘2차 마을기업 입문교육‘ 참여자 모집

이윤수 기자 | 기사입력 2024/05/02 [11:16]

강원도 사회적경제지원센터, ‘2차 마을기업 입문교육‘ 참여자 모집

이윤수 기자 | 입력 : 2024/05/02 [11:16]

강원특별자치도 사회적경제지원센터가 오는 17일(금)까지 신규 마을기업 진입 희망자를 대상으로 진행하는 ’2차 입문교육‘ 참여자를 모집한다.

 

 

해당 교육은 마을기업에 새로 진입할 때 필요한 의무교육으로, 마을기업 입문교육을 이수하지 않으면 신규(1회차) 마을기업 신청이 제한되므로 마을기업 모집공고 전 필수로 이수해야 한다.

 

입문 과정은 △마을기업의 이해 △마을기업 우수사례 공유 △사업계획서 이해 △사업계획서 작성 실습으로 구성됐다.

 

교육은 23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 30분까지 커먼즈필드 춘천 커뮤니티룸(춘천 공지로 255, 1층)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교육 수료자에게는 교육 후 신청서에 기입된 이메일로 수료증이 발급되며, 해당 수료증에 대한 효력은 교육일로부터 만 2년으로 광역자치단체 심사일 기준으로 이수 효력이 유지돼야 한다.

 

신청을 희망하는 단체나 법인은 강원특별자치도청 및 사회적경제지원센터 홈페이지 공고문에서 신청양식을 내려받아 작성한 후 17일 오후 6시까지 이메일(gwse2023@naver.com)로 접수하면 된다.

 

강원특별자치도 사회적경제지원센터 임지헌 센터장은 "입문교육을 통해 마을기업에 대한 도민들의 이해를 높이고, 마을기업에 깊이 있는 관심을 가질 수 있도록 준비에 만전을 기하겠다"고 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