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시사회적경제연합회, 명칭 변경 및 박도선 회장 추대

조응태 기자 | 기사입력 2024/04/01 [15:36]

고양시사회적경제연합회, 명칭 변경 및 박도선 회장 추대

조응태 기자 | 입력 : 2024/04/01 [15:36]

고양시사회적경제기업협의회는 지난 3월 26일(화) ㈜늘푸른문화나무 회의실에서 2024년 정기총회를 개최하고 단체 명칭을 고양시사회적경제연합회(일명 고사연)로 바꾸고, 새로운 회장에 박도선 고양시사회적기업협의회 회장을 만장일치로 추대했다.

 

▲ 3월 26일(화) ㈜늘푸른문화나무에서 고양시사회적경제연합회 2024년 정기총회가 열렸다. 

 

대의원 총회로 이뤄진 이날 총회에서는 정관 개정을 통해 조직 명칭 변경과 회장 선출에 대한 사항을 긴급 의결하고 새롭게 회장을 선출했다. 더불어 사단법인 추진과 사회적경제 조직의 활성화를 위한 여러 방안을 논의하기도 했다.

 

▲ 3월 26일(화) ㈜늘푸른문화나무에서 고양시사회적경제연합회 2024년 정기총회가 열렸다. 

 

고양시사회적경제연합회 박도선 회장은 “사회적인 환경이 어렵고 힘들더라도 각자의 자리를 지켜 주신다면 어려움이 있더라도 능히 헤쳐 나아가리라 확신한다”며 “나와 생각이 다른 의견에도 대의를 위해 함께 고민하고 함께 협력하여 선을 이루어 지역의 따뜻한 경제 따뜻한 사회적 가치를 실현하는 연합회가 되었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 3월 26일, 고양시사회적기업협의회 임시총회에서 임원들이 한자리에 모였다. 

 

앞서 고양시사회적기업협의회는 지난 3월 7일 정기총회에서 기권 1표를 제외한 전원 찬성 표결로 갓피플 박도선 대표를 회장으로 에스앤소프트 이광재 대표와 움터방과후교육협회 윤노미 대표를 감사로 선출했으며, 3월 26일 임시총회에서 정관개정과 늘푸른무화나무 김경숙 대표(사무국장 겸임), 비티메디 주형진 대표, 나루코 윤재호 대표, 크레몽 오은강 대표, 구민초 은창만 대표, 별사탕학교 김윤미 대표를 부회장으로 임명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