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이비에스테틱연구소 김선호 대표, 대구 코엑스 베이비키즈페어 초청 강의 성료

영유아 부모와 임신한 예비부모 100명 초청, 베이비 마사지 교육
아기의 피부 관리와 애착 형성에 필수적인 베이비마사지 기술 공유
국내 유일한 아기마사지 테크닉 전문 교육 기관

오경화 기자 | 기사입력 2024/03/29 [22:06]

베이비에스테틱연구소 김선호 대표, 대구 코엑스 베이비키즈페어 초청 강의 성료

영유아 부모와 임신한 예비부모 100명 초청, 베이비 마사지 교육
아기의 피부 관리와 애착 형성에 필수적인 베이비마사지 기술 공유
국내 유일한 아기마사지 테크닉 전문 교육 기관

오경화 기자 | 입력 : 2024/03/29 [22:06]

대구 코엑스에서 열린 ‘베이비키즈페어’에서 베이비에스테틱연구소 김선호 대표가 영유아 부모와 임신한 예비부모 100명을 초청하여 베이비 마사지를 교육하여 참가자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고 30일 밝혔다.

 

▲ 국내 유일 베이비 마사지 전문 교육 기관 베이비에스테틱연구소 김선호 대표     ©

 

베이비마사지 전문 기관인 베이비에스테틱연구소 김선호 대표는 분만실 간호사 출신에 베이비마사지 강사로서 10년 경력을 지니고 있다. 김 대표는 이번 베이비키즈페어에서 아기의 피부 관리와 애착 형성에 필수적인 베이비마사지 기술을 공유하며 한국의 영유아 부모들에게 더 깊은 육아의 이해를 전달했다.

 

베이비에스테틱연구소는 대한민국에서 유일하게 아기마사지 테크닉을 전문적으로 교육하는 기관으로, 아기와 부모 사이의 유대감을 강화하는 것을 교육의 중심에 두고 있다. 김선호 대표의 강의는 아기 마사지의 중요성을 강조하며, 부모와 아기 사이의 정서적 안정감과 애착 형성에 기여하는 마사지 방법을 상세히 소개했다.

 

▲ 대구 코엑스 베이비키즈 페어에서 베이비 마사지 강의를 하고있는 김선호 대표     ©

 

성인을 위한 에스테틱 서비스는 많지만, 아기와 유아를 위한 마사지를 전문적으로 제공하거나 가르치는 곳은 드물다. 이러한 공백을 메우기 위해 김선호 대표는 아기가 태어난 직후부터 애착 형성이 중요한 시기에 부모가 직접 마사지를 할 수 있도록 교육하고 있다. 

 

강의에 참석한 한 어머니는 "처음에는 마사지가 우리 아기에게 얼마나 도움이 될지 몰랐어요. 하지만 김선호 대표님의 강의를 듣고 직접 마사지를 해보니 아기가 훨씬 더 안정감을 느끼고 저와의 유대감도 깊어진 것 같아요"라며, "정말 소중한 경험을 할 수 있게 해주셔서 감사합니다."라고 소감을 전했습니다.

 

김선호 대표는 "부모님들이 우리 아기들을 마사지함으로써, 피부 자극으로 인한 뇌 발달이 촉진되고, 유대감과 감각이 발달되며, 근육과 성장발육에 촉진된다"라며, "아이들을 위해 제대로 배워 마사지를 해주면 아기들이 더 건강하고 행복하게 자랄 수 있다"라고 말했다.

 

▲ 대구 코엑스 베이비키즈 페어에서 베이비 마사지 강의를 듣고있는 참가자들     ©

 

이번 대구 베이비키즈페어에서의 강의는 김선호 대표가 한국수력원자력공사와 같은 대형 기관에서도 강의를 진행한 경험을 바탕으로, 그녀의 전문 지식과 경험을 공유하는 자리가 되었다. 또한, 'MBN 랜선 육아왕'에 출연하는 등 다양한 홍보 활동을 통해 베이비마사지의 중요성을 널리 알리고 있다.

 

베이비에스테틱연구소와 김선호 대표의 활동은 대한민국의 아기들이 부모로부터 마사지를 받으며 건강하고 행복하게 자랄 수 있도록 하는 데 크게 기여하며, 이는 그녀의 교육 철학과 연구소의 이념을 담고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