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농협 파주시지부, 경기도체육대회 성공 위한 기부금 1억 원 전달

조응태 기자 | 기사입력 2024/03/29 [13:31]

NH농협 파주시지부, 경기도체육대회 성공 위한 기부금 1억 원 전달

조응태 기자 | 입력 : 2024/03/29 [13:31]

NH농협 파주시지부가 파주에서 열리는 ‘제14회 경기도장애인체육대회 및 제70회 경기도체육대회’의 성공적인 개최를 위해 파주시체육회에 1억 원의 기부금을 전달했다.

 

 

27일 진행된 전달식에는 이종춘 파주시 문화교육국장, 이학필 NH농협 파주시지부장, 김종훈 파주시체육회장, 윤찬덕 파주시장애인체육회 수석부회장 등이 참석했다.

 

이날 전달된 경기도체육대회 기부금은 제14회 경기도장애인체육대회와 제70회 경기도체육대회 개회식 당일 각 시·군 선수단 및 관람객에게 제공할 간식, 방석 등 편의 물품 구입 등에 사용할 예정이다. 

 

이학필 NH농협 파주시지부장은 “파주시 최초의 도 단위 체육대회가 성공적으로 개최되길 바라는 뜻에서 기부금을 전달하게 됐다”며 “대회가 성공적으로 개최될 수 있도록 농협에서도 자원봉사에 참여하는 등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김종훈 파주시체육회장은 “이번 경기도체육대회는 코로나19 여파로 취소된 이후 재유치해 진행되는 만큼 의미가 크다”며 “1,400만 경기도민이 하나되는 대회를 만들고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종춘 파주시 문화교육국장은 “파주에서 개최되는 경기도체육대회에 NH농협 파주시지부가 깊은 관심을 갖고 힘을 보태주셔서 감사드린다”며 “대회가 얼마 남지 않은 만큼 파주시를 방문하는 선수단이 불편하지 않도록 준비에 철저를 기하겠다”고 전했다.

 

제14회 경기도장애인체육대회는 4월 24일∼27일, 제70회 경기도체육대회는 5월 1일∼11일까지 각각 파주시 일원에서 개최된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