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소기업중앙회, '중소기업 키다리아저씨 사업' 멘토링 토크콘서트 개최

정주호 기자 | 기사입력 2024/03/28 [10:52]

중소기업중앙회, '중소기업 키다리아저씨 사업' 멘토링 토크콘서트 개최

정주호 기자 | 입력 : 2024/03/28 [10:52]

중소기업중앙회(회장 김기문)는 27일(수), 여의도 중기중앙회 창업기업 대표 4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중소기업 키다리아저씨 사업'의 첫 행사인 멘토링 토크콘서트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 중소기업 키다리아저씨 사업 멘토링 토크콘서트의 참석자들이 단체사진을 찍고 있다.(사진-중소기업중앙회) 

 

이번 멘토링 토크콘서트에서는 ‘떡볶이와 어묵의 성공’이라는 주제로 삼진어묵 3세 박용준 대표와 김관훈 두끼떡볶이 대표가 각각 어묵과 떡볶이를 통한 성공 스토리를 발표했다.

 

1부에서 박용준 삼진어묵 대표는 ‘어묵1번가’의 도전, 실패 사례와 어묵베이커리로의 변화를 통한 성공 스토리에 대해 강연을 진행했고, 후배 기업인들에게 끊임없이 도전하고 변화하라는 메시지를 전했다.

 

이어 2부에서는 떡볶이 무한리필 프랜차이즈로 해외까지 진출한 김관훈 두끼떡볶이 대표가 창업 성공 스토리를 들려주며, 성공을 위해서는 선택과 집중 그리고 꿈과 목표를 실현시켜주는 행동이 필요하다고 말했다.

 

박화선 중기중앙회 기업성장실장은 “이번 프로그램에 대한 많은 관심과 참여로 선후배 중소기업인 간 원활한 교류와 벤치마킹의 기회를 제공할 수 있었다”며, “선배 중소기업의 성공 노하우가 많은 후배 중소기업들의 성장 발판이 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중소기업 키다리아저씨 사업'은 이어 4월에 이승건 ㈜비바리퍼블리카 대표를 직접 만나 성공 스토리를 들어보는 시간을 마련할 예정이다.

 

5월에는 ‘자랑스러운 중소기업인’을 초청해 갖은 위기를 극복하고 성장할 수 있었던 비결을 전해주는 기회를 제공할 것으로 전해진다.

 

'중소기업 키다리아저씨 사업' 참가 신청은 중소기업중앙회 홈페이지(www.kbiz.or.kr)를 통해 할 수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중소기업중앙회 기업성장실(02-2124-3147)로 문의하면 된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