녹색환경보전협회, '2024년 상반기 정기총회' 성료

정주호 기자 | 기사입력 2024/03/26 [14:32]

녹색환경보전협회, '2024년 상반기 정기총회' 성료

정주호 기자 | 입력 : 2024/03/26 [14:32]

(사)녹색환경보전협회는 22일(금) 오후 3시, 계양구 소재 계양산성박물관 2층 회의실에서 '2024년 상반기 정기총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 (사)녹색환경보전협회가 22일(금) 오후 3시, '2024년 상반기 정기총회'를 가졌다.   

 

이날 행사에는 위 단체의 임회원 및 자문단 50여명이 참석해 성황을 이뤘으며, 계양구의회 의장 조양희 등 시ㆍ구의원 및 국회의원 후보들이 참석했다.

 

사회는 황인근 자문위원(마디병원 본부장)이 진행했으며, 개회선언에 이어 국민의례가 있었다.

 

이어 진행된 개회사에서 임병진 협회장은 "바쁘신 중에도 환경의 중요성을 인식하고 참석해 주신 내외빈 들께 깊이 감사드린다"며, "환경은 무엇으로도 대신할 수 없으며 기후환경과 대응은 우리에게 주어진 숙제라 모두가 책임과 역할에 역량을 모아야 할 때"라고 강조했다.

 

이어 조양희 의장은 "기후위기와 환경 문제는 중요한 관심사이기에 자세히 귀기울여야 한다"며, "녹색환경보전협회의 발전을 위해 역량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어 경과보고와 정책의제 보고를 심수경 사무처장이 브리핑했고 임병진 협회장의 2024년 사업계획 보고가 진행됐다.

 

(사)한국다선예술인협회 회장 다선 김승호는 인천지회장 이한영 국장(케이뉴스, 뉴스엔뷰)과 참석해 "총회의 원할한 진행과 관계자들의 수고가 돋보였다"며, "더욱 녹색환경보전협회의 발전과 환경보전의 길라잡이가 되기를 바란다"고 격려의 말을 전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