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원사회적협동조합, ‘시니어, 그림책으로 꽃 피어나다’ 프로그램 진행

조응태 기자 | 기사입력 2023/03/08 [12:04]

가원사회적협동조합, ‘시니어, 그림책으로 꽃 피어나다’ 프로그램 진행

조응태 기자 | 입력 : 2023/03/08 [12:04]

가원사회적협동조합(이사장 김상미)은 2월 9일(목)과 3월 9일(목), 고양시 대화동 가원시니어도서관에서 지역사회공헌 사업 가운데 하나로 고양시 대화동 가원시니어도서관에서 ‘시니어, 그림책으로 꽃 피어나다’ 프로그램을 진행했다.

 

▲ 2월 9일(목), 가원시니어도서관에서 진행된 ‘시니어, 그림책으로 꽃 피어나다’ 프로그램 모습.(사진-가원사회적협동조합)

 

‘시니어, 그림책을 만나다’를 주제로 진행된 1회차는 그림책의 발자취, 그림책에 발 담그기, 행복한 그림책모임 사례 등으로 진행됐고, 2강 ‘시니어, 그림책에 매료되다’에서는 시니어 그림책 들여다보기, 백화만발의 작가를 만나다. 시니어 그림책 함께 읽기 등이 진행됐다.

 

▲ 2월 9일(목), ‘시니어, 그림책으로 꽃 피어나다’ 프로그램 진행모습.(사진-가원사회적협동조합)

 

‘시니어, 그림책으로 꽃 피어나다’를 주제로 진행된 시니어 그림책특강은 「책으로 크는 아이들」, 「도란도란 책모임」, 「할머니의 정원」, 「어른 그림책 여행」 등 다수의 저서를 출간한 어른 그림책 연구모임 백화현 작가의 강의로 진행됐다.

 

▲ ‘시니어, 그림책으로 꽃 피어나다’에서 김상미 이사장이 인사말을 하고 있다.(사진-가원사회적협동조합) 

 

가원사회적협동조합 김상미 이사장은 “‘시니어, 그림책으로 꽃 피어나다’ 프로그램은 지역사회와 연계하여 어르신의 복지에 기여하고 어르신들에게 행복한 시간을 제공하고자 진행됐다”며 “어르신을 위한 삶의 질 향상과 사회적 가치 실현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