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S샴푸, 젖은 머리를 빨리 말려주는 ‘TS패스트 드라이 브러시’ 출시

김희정 기자 | 기사입력 2020/02/14 [15:42]

TS샴푸, 젖은 머리를 빨리 말려주는 ‘TS패스트 드라이 브러시’ 출시

김희정 기자 | 입력 : 2020/02/14 [15:42]

일명 ‘손흥민샴푸’로 유명한 ‘TS샴푸’를 제조 판매하는 TS트릴리온(대표 장기영)이 엉키거나 젖은 헤어를 손상 없이 빨리 말려주는 신개념 브러시 ‘TS패스트 드라이 브러시’를 출시했다.

 

 

‘TS패스트 드라이 브러시’는 내추럴 천연 돈모로 만들었으며, 수천개의 촘촘한 빗살과 내열성 더블6 나일론 빗살과 세라믹 알루미늄 코팅판이 특징으로 머릿결 손상은 최소화하고 스타일을 지켜준다. 돈모 브러시가 모발의 손상된 큐티클 층 정돈, 두피와 모발 속 노폐물 제거 및 모발 탄력과 윤기 있는 머릿결로 가꾸어 준다.

 

또한 브러시 열판이 C커브 곡선으로 두상에 밀착되어 스타일링이 편하고 그립감이 좋으며, 높낮이가 서로 다른 돈모와 플라스틱 둥근 모가 2중으로 교차되어 엉키고 거친 머리카락도 부드럽게 빗겨준다.

 

TS트릴리온 관계자는 “이 브러시로 인해 매일 아침 출근 및 등교 준비로 어수선한 아침 풍경에서 벗어날 수 있을 것이다. 젖은 머리와 엉킨 머리에 빠르게 열이 전달되어 건조시간을 줄여주어 모발 건조와 스타일링을 동시에 할 수 있다. 또한 100% 순 멧돼지 강모로 빗살의 높낮이가 달라 2중으로 교차되어 빗질이 편하다. TS샴푸 후 TS드라이기와 브러시로 마무리하는 헤어 토탈 서비스를 접하실 수 있다”고 전했다.

 

TS트릴리온은 대표 브랜드 ‘TS샴푸’를 필두로 헤어 케어, 기능성 화장품, 생활용품 및 건강기능식품까지 사업 확장을 통해 건강생활 전문브랜드 기업으로 빠르게 성장하고 있다. 또한 TS모델로 영국 프리미어리그에서 명성을 떨치고 있는 축구 국가대표 손흥민 선수와 뮤지컬까지 섭렵한 배우 이장우 및 한류열풍의 한 중축인 가수 황치열 등 화려한 모델 라인업으로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TS트릴리온은 좋은 성분으로 착한 제품만을 고집하는 기업철학을 바탕으로 보다 고기능성 제품이라는 차별적 마케팅 전략으로 국내 시장뿐만 아니라 베트남, 홍콩, 대만, 중국, 호주, 미국 등 글로벌 시장으로 영업 판로 확장을 진행하고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