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시 일산테크노밸리를 ‘2022메타버스 코리아’ 박람회에서 만날 수 있다. 고양시는 10월 4일부터 10월 7일까지 서울 삼성동 코엑스 B홀에서 열리는 2022메타버스 코리아 박람회에 일산테크노밸리 홍보부스를 운영한다고 밝혔다.
2022메타버스 코리아는 국내외 유망 메타버스 기업이 총출동하는 대규모 박람회다. 한국전자정보통신산업진흥회, 엑스포럼에서 주관하는 이번 행사에는 미래 핵심 산업으로 떠오르는 NFT, 블록체인, 디지털휴먼 등 다양한 분야의 기업이 참가할 예정이다.
박람회에서 고양시는 일산테크노밸리 홍보와 더불어, 경쟁력을 확보한 기업과 글로벌 시장에 진출 가능한 타겟 기업을 발굴할 예정이다.
고양시 관계자는 “이번 박람회는 일산테크노밸리 내 성공적인 국·내외 기업 유치로 이어질 핵심 기회”라며 “앞으로도 관심기업들을 지속적으로 관리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고양 일산테크노밸리 조성 사업은 경기도 고양시 일산서구 대화동 일원에 26만여 평 규모로 추진되고 있다. 주요 유치업종은 메디컬·바이오, 미디어·콘텐츠 융합산업이다.
입주의향서를 제출하거나 관련 최신정보를 알고 싶은 사람은 고양일산테크노밸리 홈페이지(www.ilsantechnovalley.or.kr)를 참조하면 된다. <저작권자 ⓒ 사회적경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