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소 도경수 팬클럽 한국소아암재단에 성금 기부

배우 디오(도경수) 팬클럽(D.O.경수다움) 소외계층 영화나눔 계기로 특별후원

이화진 기자 | 기사입력 2020/01/14 [23:57]

엑소 도경수 팬클럽 한국소아암재단에 성금 기부

배우 디오(도경수) 팬클럽(D.O.경수다움) 소외계층 영화나눔 계기로 특별후원

이화진 기자 | 입력 : 2020/01/14 [23:57]

엑소 디오(배우 도경수) 팬클럽(D.O.경수다움)이 1월 12일(일) 오전11시, 서울시 중구에 위치한 (재)한국소아암재단(이사장 이성희)에 방문하여 소아암 백혈병 어린이를 위한 성금을 기부했다.

 

 

성금을 전달한 팬클럽 관계자는 “2019년 도경수군의 생일인 1월12일 전후로 문화 소외계층에게 '스윙키즈' 영화나눔 행사를 한 것이 계기가 되어 도경수군을 꾸준히 응원하고 싶은 마음으로 의미있는 활동을 하고자 후원모임을 결성하였습니다. 올해도 도경수군의 생일을 맞이하여 특별후원행사로 힘든 병마와 싸우는 아이들에게 생명의 빛을 나누고 싶어 기부하게 됐다”고 밝혔다.

 

엑소 디오 팬클럽(D.O.경수다움)은 회원들이 직접 봉사활동을 진행하는 영화나눔 행사는 물론 형편이 어려운 학생들에게 꾸준히 학원비나 병원비를 지원하는 등 의미 있고 지속적인 나눔을 펼치고 있다. 또한 한국소아암재단에도 일회성 기부뿐만 아니라 꾸준한 후원을 통해 투병생활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환아들을 지원할 예정이다.

 

(재)한국소아암재단 이지혜 과장은 “소아암, 백혈병 어린이들을 위해 큰 나눔을 실천해 주신 엑소 디오 팬클럽(D.O.경수다움) 회원분들께 감사를 드립니다. 투병생활에 지친 환아와 가족들을 위한 여러분들의 아름다운 나눔은 소아암병동에서 치료받고 있는 이들에게 큰 희망이 됩니다. 고맙다”고 감사인사를 전했다.

 

(재)한국소아암재단은 2001년부터 치료비 및 수술비 지원, 외래치료비 지원, 소아암 쉼터 운영, 정서지원, 학습지원 등 소아암, 백혈병, 희귀난치성 어린이들을 위한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