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협, ‘스트릿 어부바 파이터2’ 누구나 댄스 챌린지 개최

MZ세대 등 누구나 따라 할 수 있는 신나는 안무, 스타일러, 스탠바이미 등 총 1,500만 원 경품 마련

이윤수 기자 | 기사입력 2022/09/24 [14:06]

신협, ‘스트릿 어부바 파이터2’ 누구나 댄스 챌린지 개최

MZ세대 등 누구나 따라 할 수 있는 신나는 안무, 스타일러, 스탠바이미 등 총 1,500만 원 경품 마련

이윤수 기자 | 입력 : 2022/09/24 [14:06]

신협중앙회(회장 김윤식, 이하 신협)는 오는 10월 31일(월)까지 ‘스트릿 어부바 파이터2’ 댄스 챌린지를 개최한다. 댄스 챌린지는 신협의 마스코트인 ‘어부바’를 소재로 한 어부바 댄스 영상을 보고, 이를 커버해 개인 인스타그램 또는 유튜브에 업로드해 참여한다.

 

 

‘스트릿 어부바 파이터2’ 댄스 챌린지 참여는 신협중앙회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된 어부바 댄스 영상과 가이드 영상을 시청한 뒤 자신의 커버 영상을 인스타그램 또는 유튜브 개인 계정에 업로드하고, 해당 URL을 네이버 폼으로 제출하면 된다. 

 

커버 영상을 올릴 때는 지정된 해시태그를 삽입해야 하며 이벤트 상세사항 및 유의사항 등은 신협 공식 블로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우수 참여자에게는 콘텐츠 반응도와 내부 심사를 종합해 수상자를 선정하며, 발표는 11월 16일(수) 신협 공식 블로그를 통해 이뤄진다. 상품 내용은 ▲대상 1인 LG 스타일러 ▲최우수상 3인 LG 스탠바이미 ▲우수상 5인 하나투어 여행 상품권 100만원권 ▲장려상 20인 신세계상품권 5만원권 ▲참가상 30인 교촌치킨 세트로 총 1,500만 원 규모다.

 

박규희 신협 미디어커뮤니케이션본부장은 “이번 어부바 댄스 챌린지는 밝고 희망찬 어부바송 멜로디에 어울리는 에너지 넘치는 댄스로 남녀노소 누구나 함께 즐길 수 있도록 준비했다”며 “어부바 댄스 챌린지를 통해 지친 일상에 활력을 얻을 수 있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신협은 지난해 말 ‘스트릿 어부바 파이터’ 댄스 챌린지를 실시해, 누적 영상 조회수 262만 뷰를 기록하는 등 큰 호응을 얻었다. 올해 어부바 댄스 챌린지2는 더욱 푸짐한 경품과 한층 업그레이드된 콘텐츠로 MZ세대를 비롯한 대국민 소통 강화를 위해 기획됐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