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시-기아(주), 브랜드 강화·사회공헌 협력한다

황성수 기자 | 기사입력 2022/09/24 [08:43]

고양시-기아(주), 브랜드 강화·사회공헌 협력한다

황성수 기자 | 입력 : 2022/09/24 [08:43]

고양시와 기아(주)가 9월 22일(목) 고양시청에서 도시·기업 브랜드 강화와 사회공헌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협약식에는 이동환 고양시장과 권혁호 기아(주) 국내사업본부장, 정재왈 고양문화재단 대표 등이 참석했다.

 

 

고양시와 기아(주)는 협약을 통해 △ 도시·기업 브랜드 강화를 위한 공동사업 발굴과 추진 △ 어린이, 청소년, 소외계층을 위한 공동사업 발굴과 추진 △ 고양시 어린이박물관 전시실 개편을 공동추진하기로 했다.

 

특히 고양문화재단과 기아(주)는 고양어린이박물관 2층에 있는 “안녕? 지구!” 전시실을 개편해 전기자동차 EV6를 기반으로 친환경에너지와 환경보호 비전과 합치되는 자연친화적 환경 콘텐츠를 조성할 계획이다.

 

이동환 고양시장은 “미래 모빌리티 사업을 선도하는 기아와 업무협약을 맺게 돼 기쁘다. 공공성을 기본으로 행정을 넘어 경영이 필요한 시대에 고양시와 기아가 협력하고 발전하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권혁호 기아(주) 국내사업본부장은 “고양어린이박물관 전시실 개편작업은 정부의 탄소중립정책에 동참하는 의미 있는 사업”이라며 “어린이와 부모들이 즐겁게 체험하고 지구환경 보존의 의미를 가슴 속에 담아가길 바란다. 고양시와 기아가 협업을 통해 미래를 선도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