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제지·고양시문촌7종합사회복지관·송산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사회공헌 업무협약 체결

이윤수 기자 | 입력 : 2019/12/30 [00:15]

㈜현대제지(회장 이진묵), 고양시문촌7종합사회복지관(관장 윤영), 송산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공공위원장 양재관, 민간위원장 김정숙)는 12월 26일(목), 고양시문촌7종합사회복지관에서 고양시 네트워크 제4권역(일산3동‧탄현동‧주엽2동‧대화동‧송포동‧송산동) 지역 내 저소득층 지원을 위한 사회공헌 업무를 위해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 12월 26일(목), ㈜현대제지·고양시문촌7종합사회복지관·송산동은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사회공헌 업무협약을 체결했다.(사진-고양시)

 

업무협약 체결로 ㈜현대제지는 2020년 1월부터 두루마리 화장지 19,200개를 매년 후원하기로 하고 고양시문촌7종합사회복지관은 기부물품 수령 및 지역 내 기부물품 수요조사 후 배분을 담당하며, 송산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저소득 소외계층을 적극 발굴하여 기부물품을 전달하기로 협약했다.

 

㈜현대제지 이진묵 회장은 “생활필수품인 화장지를 문촌7종합사회복지관과 송산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의 협력을 통해 어려운 저소득 이웃에게 후원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며, “어려운 이웃의 위생환경 개선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희망한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현대제지는 1988년 2월 고양시 일산서구 구산동에 설립된 위생용 종이제조 ‧ 도소매 중견기업으로, 2013년부터 전라북도 정읍시‧경기도 고양시 등에 매년 두루마리 화장지 및 물티슈를 후원해오고 있는 우수 중견 기업이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