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시 사회적기업봉사회, 위캔잡에 장애인가정 지원 장학금 전달

조응태 기자 | 기사입력 2022/07/01 [16:41]

고양시 사회적기업봉사회, 위캔잡에 장애인가정 지원 장학금 전달

조응태 기자 | 입력 : 2022/07/01 [16:41]

고양시 사회적기업봉사회(회장 박찬도)는 6월 30일(목), 고양시 덕양구 사단법인 위캔잡 사무실에서 장애인 위기가정의 복지향상을 위해 장학금 1천만원을 지원하는 전달식을 가졌다.

 

▲ 6월 30일(목), 사단법인 위캔잡에 장애인 위기가정 장학금 1천만원을 전달했다. 

 

이날 전달식에는 고양시 사회적기업봉사회 ㈜대창(대표 박찬도), 갓피플㈜(대표 박도선), ㈜가야애드(대표 서수열)와 사단법인 위캔잡 이광식 상임이사, 김금숙 설문동 장애인직업재활원장 등이 참석해 장애인 가족을 위한 장학금 지원사업에 함께하기로 했다.

 

고양시 사회적기업봉사회장 박찬도 ㈜대창 대표는 “사회적기업은 사회적가치 실현을 위해 취약계층 일자리창출과 사회서비스 제공을 위해 노력해 왔다”며 “장애인 위기 가정의 어려운 이야기를 듣고 장학금 지원사업에 참여하게 됐다”고 밝혔다.

 

▲ 6월 30일(목), 사단법인 위캔잡에 장애인 위기가정 장학금 1천만원을 전달했다. 

 

사단법인 위캔잡 이광식 상임이사는 “사회적기업 봉사회에서 해마다 장애인 위기가정을 위해 장학금을 지원해 주셔서 큰 힘이 된다”며 “코로나19로 기업 경영이 어려운 상황에서도 사회적기업의 따뜻한 나눔에 마음 깊이 감사드린다”고 밝혔다.

 

고양시 사회적기업봉사회는 코로나19 상황에 자원봉사센터와 함께 사회복지시설과 전철역 등에서 방역봉사활동을 펼쳐 왔으며, 덕양구 삼송동행정복지센터에서 어르신 무료 장수사진 나눔활동 등 이웃을 위한 봉사활동을 펼쳐왔다. 소외계층 저장강박증 가정의 주거환경 개선과 장항습지 환경개선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