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시, 사회적경제인 네트워킹데이 ‘사회적경제인의 밤’

고양시 사회적경제 종사자 100여 명 성과공유 및 화합의 시간 가져

조응태 기자 | 입력 : 2019/12/18 [14:43]

고양시(시장 이재준)는 12월 13일(금), 고양시 킨텍스에서 ‘고양시 사회적경제인의 밤-성과보고회&네트워킹데이’를 개최했다. ‘고양시 사회적경제인의 밤’은 사회적경제 조직의 소통을 통하여 유기적인 네트워크를 만들고 2019년 한 해 동안 성과를 공유해 나아갈 방향을 제시하는 화합의 자리로 마련됐다.

 

▲ 12월 13일(금), 고양시 킨텍스에서 ‘고양시 사회적경제인의 밤-성과보고회&네트워킹데이’가 진행됐다.

 

고양시와 고양시사회적경제기업협의회는 롯데마트, 롯데백화점의 상설 공동판매장을 통한 판로개척, 시민과 소통하는 ‘호수밤마실 축제’, 관내 철도역사 및 LH단지 내 8개 사회적경제기업 입주공간 지원, 공공기관 우선구매 교육 ‘명.함.쇼(명사와 함께하는 사회적경제 알리미 쇼)’ 등 2019년의 괄목할만한 성과를 공유했다.

 

▲ 12월 13일(금), 고양시 킨텍스에서 ‘고양시 사회적경제인의 밤-성과보고회&네트워킹데이’가 진행됐다. 

 

이재준 고양시장은 “고양시 관내 사회적기업과 예비사회적기업, 협동조합 등 사회적경제기업은 점차 성장하고 있으며, 기업의 사업 확장 및 매출 신장과 더불어 더 많은 취약계층에게 사회서비스를 제공하고, 고용 창출을 하는 선순환으로 소셜 미션을 달성하고 있음에 감사함을 느낀다”며, “새로운 한 해에도 각자의 분야에서 노력해주시길 바란다”고 당부했다.

 

▲ 12월 13일(금), 고양시 킨텍스에서 열린 ‘고양시 사회적경제인의 밤-성과보고회&네트워킹데이’에서 이재준 고양시장이 인사말을 하고 있다.  © 조응태

 

한편, 고양시 사회적경제조직 육성 등 사회적경제 활성화를 통해 지역발전에 기여한 기업인과 기업에 대한 표창 및 감사패 수여도 있었다. 고양시장 표창 및 고양시의회 의장표창, 고양시사회적경제기업협의회장 표창, 고양시사회적경제기업협의회 감사패 수상자는 다음과 같다.

● 고양시장 표창 10점(고양시브랜드관광상품협동조합 김태국, 두레협동조합 도기탁, 고양아트마켓공예작가협동조합 박영완, ㈜대창 박찬도, 나루코(주) 윤재호, 주식회사 룰루랄라 이명아, 주식회사 시큐리티존 이주영, 영화나눔협동조합 조진화, 국립암센터 이상훈, 고양시사회적경제지원센터 이숙희)

● 고양시의회 의장 표창 5점(그린피플(주) 박도선, 고양청소년사회적협동조합 소광숙, ㈜아트앤크래프트 정영숙, ㈜비티메디 주형진, (사)참다솜교육 현정숙)

● 고양시사회적경제기업협의회장 표창 2점(고양아트마켓공예작가협동조합 오태경, 주식회사 나들이 조응태)

● 고양시사회적경제기업협의회 감사패 3점(IKEA 고양점, 한국토지주택공사 인천지역본부, 한국철도공사 서울본부)

  • 도배방지 이미지

포토뉴스
1/21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