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어린이집총연합회, 한국아동단체협의회와 영유아 권리존중 보호 업무협약 체결

김희정 기자 | 기사입력 2022/05/16 [10:01]

한국어린이집총연합회, 한국아동단체협의회와 영유아 권리존중 보호 업무협약 체결

김희정 기자 | 입력 : 2022/05/16 [10:01]

한국어린이집총연합회(회장 이중규)는 5월 11일(수), 한국사회복지회관에서 영유아의 권리존중과 보호를 위하여 한국아동단체협의회(회장 오준)과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협약식에는 한국어린이집총연합회 이중규회장과 한국아동단체협의회 오준 회장이 참석했다.

 

▲ 5월 11일(수), 한국사회복지회관에서 한국아동단체협의회와 영유아 권리존중 보호 업무협약을 체결했다.(사진-한국어린이집총연합회) 

 

이날 협약식은 한국아동단체협의회와 함께 영유아가 안전하고 건강하게 자랄 수 있는 환경 구축 및 온·오프라인에서의 영유아 사생활 보호 등 영유아의 권리존중과 보호를 위해 상호 협력하기로 하였다.

 

한국어린이집총연합회 이중규 회장은 “영유아의 인권에 대한 중요성은 점점 커지고 있으며 모든 영유아는 하나의 인격체로써 존중받고 보호받을 권리가 있다. 한국어린이집총연합회도 영유아의 인권신장을 위해 노력해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한국아동단체협의회 오준 회장은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지속적인 연대와 협력으로 ‘아동이 살기 좋은 세상 만들기’라는 하나의 목표를 가지고 정진해 나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