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시, 경기도 최초 롯데백화점 내 제2호 사회적경제 매장 오픈

지난 9월 롯데마트에 이어 11월 롯데백화점 일산점 진출

조응태 기자 | 입력 : 2019/11/11 [08:15]

고양시는 11월 1일(금), 일산롯데백화점 1층 이벤트홀 118㎡(36평)에 사회적경제 공동판매장 ‘너뿐이야’를 오픈했다고 밝혔다. 이는 지난 9월 고양시 행신동 소재 롯데마트에 입점한 ‘너뿐이야’에 이은, 두 번째 대규모점포 진출이다.

 

▲ 고양시 일산롯데백화점 1층 이벤트홀 118㎡(36평)에 오픈한 사회적경제 공동판매장 ‘너뿐이야’ 모습(사진-고양시)

 

오는 30일까지 한 달간 운영되는 이번 사회적경제 공동판매장에서는 수제 비누, 디퓨저, 향초, 스카프, 손수건, 가방, 옷, 액세서리, 도자기, 침구류, 인테리어 소품 등의 다양한 사회적경제기업 제품들을 판매한다. 또한 운영기간 중 2일 5회에 걸쳐 ‘리본핀 만들기’, ‘나만의 향수 만들기’ 등 원데이 클래스도 진행한다.

 

▲ 고양시 일산롯데백화점 1층 이벤트홀 118㎡(36평)에 오픈한 사회적경제 공동판매장 ‘너뿐이야’ 모습(사진-고양시)

 

소상공인지원과 최숙 사회적경제팀장은 “고양시 사회적경제기업들이 대규모점포 진출을 통해 경쟁력 있는 제품을 기획하고 판매하는 노하우를 쌓고 자생력을 높일 수 있을 것”이라며 “경쟁력을 갖춘 사회적경제기업들의 착한 제품과의 만남을 통해 사회적경제에 대한 인식 제고 효과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 도배방지 이미지

포토뉴스
1/21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