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시 백석1동, 한국동서발전(주)일산발전본부와 나눔 협약

‘사랑 가득 도시락 나눔’ 작년에 이어 추진

이윤하 기자 | 기사입력 2022/01/21 [06:08]

고양시 백석1동, 한국동서발전(주)일산발전본부와 나눔 협약

‘사랑 가득 도시락 나눔’ 작년에 이어 추진

이윤하 기자 | 입력 : 2022/01/21 [06:08]

고양시 일산동구 백석1동 주민자치회가 작년에 이어 한국동서발전(주)일산발전본부와 ‘사랑 가득 도시락 나눔’ 사업 협약을 맺어 훈훈한 온정 나누기를 이어갔다.

 

▲ 1월 18일(화), 고양시 일산동구 백석1동 주민자치회가 한국동서발전(주)일산발전본부와 ‘사랑 가득 도시락 나눔’ 사업 협약을 맺었다.(사진-고양시) 

 

지난 1월 18일(화), 진행한 협약식에는 백석1동 주민자치회 회장을 비롯한 도시락 배달 봉사를 맡고 있는 위원들과 백석1동장, 한국동서발전(주)일산발전본부 관계 직원 등 10여명이 참석했다.

 

민·관·기업 협력 사업으로 추진하는 ‘사랑 가득 도시락 나눔’ 사업은 월 2회 관내 거주하는 어려운 이웃 40가구에 도시락 전달을 하며 건강 상황 등 안부를 살피고 이웃의 정도 나누는 주민자치 사업이다.

 

올해로 벌써 12년째인 백석1동 사랑 가득 도시락 나눔 사업에는 한국동서발전(주)일산발전본부의 도움 뿐 아니라 관내 사업장이 있는 정릉연탄갈비와 후앙베이커리에서도 꾸준한 도움의 손길을 보내며 이웃 사랑을 실천하고 있다.

 

이석구 백석1동 자치회장은 “도시락 후원뿐만 아니라, 김장 나눔, 고추장 담그기 행사 등 관내 어려운 이웃을 돕는 데 늘 적극적으로 협조해 주시는 한국동서발전(주)일산발전본부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추운 날을 보내고 있는 이웃들에게 따뜻한 밥과 국 한 그릇으로나마 위로를 드릴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