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농협생명, 온라인보험 모바일 메인화면 리뉴얼로 MZ세대 감성 자극

날씨, 시즌 따라 눈, 비, 꽃잎 등으로 메인화면 배경 변화, 효밍아웃NH부모님안전보험 판매 2,700건 돌파

김희정 기자 | 기사입력 2022/01/17 [11:36]

NH농협생명, 온라인보험 모바일 메인화면 리뉴얼로 MZ세대 감성 자극

날씨, 시즌 따라 눈, 비, 꽃잎 등으로 메인화면 배경 변화, 효밍아웃NH부모님안전보험 판매 2,700건 돌파

김희정 기자 | 입력 : 2022/01/17 [11:36]

NH농협생명(대표이사 김인태)이 MZ세대를 겨냥해, 온라인보험(www.nhelife.co.kr) 모바일 메인화면을 리뉴얼했다. 리뉴얼을 통해 농협생명 온라인보험 모바일 메인화면에 날씨와 시즌에 맞게 눈, 비, 꽃잎 등이 내리는 배경화면이 자동 적용되는 기능을 추가했다. 

 

▲ NH농협생명 온라인보험 모바일 메인화면 리뉴얼 모습 

 

현재 농협생명 온라인보험 사이트를 스마트폰으로 접속하면, 겨울 시즌에 맞게 눈이 내리고 있는 모습을 확인할 수 있다. 이번 리뉴얼로 고객과 함께 날씨와 시즌에 맞는 설렘을 함께 나누며, 정서적인 교감을 통해 NH농협생명 브랜드와 보험에 대한 친숙도를 높이고자 기획했다.

 

한편, 지난 9월에 출시한 ‘효밍아웃NH부모님안전보험(무)’도 감성마케팅을 통해 흥행을 거두었다. 이 상품은 부모님에게 주는 ‘특별한 선물’로 자리매김하며 2,700건 이상 판매됐다.

 

‘효밍아웃NH부모님안전보험(무)’은 생명보험 업계 최초로 피보험자인 부모님의 개인정보(성명, 주민번호, 직업 등) 입력 없이 가입할 수 있는 상품이다. 또한 가입 연령 제한이 없고 까다로운 인수심사 절차도 생략되어 부모님을 위한 특별한 선물로 안성맞춤이다.

 

‘효밍아웃NH부모님안전보험(무)’은 일상 속 갑작스럽게 일어날 수 있는 사고에 대비해 △ 재해골절치료급여금 20만원 △ 깁스치료급여금 5만원 △ 강력범죄·폭력사고 위로금 300만원 △ 아나필락시스쇼크 진단비 200만원을 보장한다.

 

김인태 대표이사는 “MZ세대부터 노년층까지 고객의 마음을 얻기 위한 다양한 감성 마케팅을 시도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누구나 쉽고 친숙하게 접근할 수 있는 금융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