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명시, 사회적경제기업 홍보영상 제작 및 G-Bus 광고 지원사업 성과공유회

광명시 사회적경제기업 12개소에 홍보영상 제작 및 G-Bus 광고 지원

조응태 기자 | 기사입력 2022/01/11 [16:24]

광명시, 사회적경제기업 홍보영상 제작 및 G-Bus 광고 지원사업 성과공유회

광명시 사회적경제기업 12개소에 홍보영상 제작 및 G-Bus 광고 지원

조응태 기자 | 입력 : 2022/01/11 [16:24]

광명시는 지난 1월 6일(목), 광명시창업지원센터에서 사업적경제기업의 제품과 기업의 인지도를 높이고자 사회적경제기업 홍보영상 제작 및 G-Bus 광고 지원사업 성과공유회를 개최했다.

 

▲ 1월 6일(목) 광명시창업지원센터에서 사회적경제기업 홍보영상 제작 및 G-Bus 광고 지원사업 성과공유회를 개최했다.(사진-광명시) 

 

광명시는 지난해 8월부터 12월까지 사회적경제기업 12곳에 기업용 홍보영상(3분 가량)과 광고영상(15초)을 제작 지원했고, 제작된 광고영상을 G-Bus 내 TV에 2개월간 방영했다.

 

이날 성과공유회에는 사회적경제기업 12곳이 참여해 그동안의 사업 경과보고와 소감을 발표했다.

 

A기업 대표는 “소기업이 공공장소에 노출 광고하는 것은 쉽지 않은데 이번 기회를 통해 대중교통에 광고를 할 수 있어 좋았다”고 말했다.

 

B기업 대표도 “함께 모여 홍보영상 촬영을 하며 협동조합의 가치를 다시 한번 생각하고 느꼈다”며 이번 사업의 성과에 대한 소감을 밝혔다.

 

C기업 대표 역시 “이런 기회를 더 많은 기업이 함께 했으면 좋을 것 같다”고 말하면서 “노출시간이 생각보다 짧아 조금 길었으면 한다”고 의견을 전하기도 했다.

 

광명시는 “사회적경제 인식 제고를 위해 사회적경제 지도 제작 등 다양한 홍보 마케팅 지원사업을 추진할 계획이며, 기업이 안정적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지원할 것”이라고 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