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아이지킴이, 낮은뜰청소년센터와 부산 명진초에서 감사엽서캠페인 펼쳐

조경철 기자 | 기사입력 2021/12/31 [11:37]

우리아이지킴이, 낮은뜰청소년센터와 부산 명진초에서 감사엽서캠페인 펼쳐

조경철 기자 | 입력 : 2021/12/31 [11:37]

우리아이지킴이(상임대표 여영미)는 12월 19일(일)과 22일(수) 서울 관악구 낮은뜰청소년문화센터와 부산광역시 명진초등학교에서 행정안전부(장관 전해철) 후원 ‘지역 계층 세대 갈등해소 감사메시지 캠페인’ 일환 감사엽서 보내기 캠페인 진행을 마무리했다.

 

▲ 12월 22일(수) 부산광역시 명진초등학교에서 감사엽서 보내기 캠페인을 진행했다. 

 

이번 감사엽서 보내기 캠페인은 관악구 낮은뜰청소년문화센터에서 지역의 마을공동체 행사와 함께 일반 시민들을 대상으로 진행하고, 부산광역시 명진초등학교에서는 초등학교 5학년을 대상으로 청소년 찾아가는 감사엽서 보내기 캠페인으로 진행됐다.

 

▲ 12월 19일(일) 서울 관악구 낮은뜰청소년문화센터에서 감사엽서 보내기 캠페인을 진행했다. 

 

우리아이지킴이 여영미 대표는 “올해는 코로나로 어려운 상황속에서도 12곳에서 총 15회에 걸쳐 감사엽서 보내기 캠페인을 진행했다”며 “감사엽서 보내기를 통해 지역 계층 세대 간에 공감하고 소통하는 계기를 갖고 화목하고 따뜻한 사회 분위기로 바뀌어 나가길 기대한다”고 밝혔다.

 

▲ 11월 20일(토) 고양동 으아리축제에서 감사엽서 보내기 캠페인을 진행했다. 

 

우리아이지킴이는 앞서 11월 고양시 으아리축제와 일산호수공원 호수마켓에서 진행한 캠페인에 이어 12월 고양어린이박물관 크리스마스마켓에서 지역행사와 함께 수공예 작가들의 프리마켓에서 일반 시민들을 대상으로 감사엽서 보내기 캠페인을 이어서 진행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