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연금 김성주 이사장 제로페이 캠페인 동참

공단에서 열리는 농산물 직거래장터에서 소상공인들과 함께 캠페인 참여

이윤태 | 입력 : 2019/10/24 [14:12]

국민연금공단(이사장 김성주)은 10월 18일(금), 소상공인의 카드 수수료 부담을 완화하기 위해 도입된 제로페이 사용 활성화를 위해 ‘제로페이 챌린지’ 캠페인에 참가했다. ‘제로페이 챌린지’는 제로페이 사용 인증샷과 영상 등을 SNS에 게시하고, 다음 참여자를 지명해 이어가는 릴레이 형식으로 진행된다.

 

▲ 10월 18일(금), 국민연금공단 본부에서 김성주 국민연금공단 이사장(왼쪽에서 세 번째)과 ‘전주혁신맘 모여라’ 카페소속 여성소상공인들과 제로페이 챌린지 캠페인을 실시했다.(사진-국민연금)

 

김성주 국민연금공단 이사장은 매주 금요일마다 공단 본부에서 열리는 ‘연금이 금요장터*’에서 소상공인이 판매하는 제품을 구매 후 관련 사진을 페이스북 등에 게시하고, 다음 릴레이 캠페인 참여자로 송하진 전라북도 도지사를 추천하였다. 특히, 이번 캠페인은 지역경제에 활력을 불어넣고자 ‘전주혁신맘 모여라‘ 카페회원 중 여성 소상공인이 함께 참여하였다.

 

▲ 10월 18일(금), 국민연금공단 본부에서 김성주 국민연금공단 이사장과 ‘전주혁신맘 모여라’ 카페소속 여성소상공인들과 제로페이 챌린지 캠페인을 실시했다.(사진-국민연금)

 

김성주 국민연금공단 이사장은 “공단 직원들은 물론 더 많은 시민들이 제로페이 사용에 동참하여 주시기를 희망한다”며, “소규모 자영업자는 가맹점 수수료 부담을 덜고, 소비자들도 소득공제 혜택을 받을 수 있어 지역경제 활성화에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 도배방지 이미지

포토뉴스
1/20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