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주총동원, 트로트가수 정동원군 생일기념 ‘소아암 어린이 돕기’ 성금 전달

이윤수 기자 | 기사입력 2021/03/19 [12:09]

우주총동원, 트로트가수 정동원군 생일기념 ‘소아암 어린이 돕기’ 성금 전달

이윤수 기자 | 입력 : 2021/03/19 [12:09]

트로트가수 정동원군의 공식 팬클럽 ‘우주총동원’은 3월 19일 금요일, 정동원군의 생일기념 이벤트로 성금을 조성해 (재)한국소아암재단(이사장 이성희)에 성금 7,031,900원을 전달했다. 정동원군 데뷔기념일에 맞추어 한국소아암재단에 성금을 기부하는 등 활발한 나눔활동을 펼치고 있다.

 

▲ 팬클럽 ‘우주총동원’이 생일 기념으로 준비한 트로트가수 정동원 이미지

 

정동원군은 평소에도 첫 음반 수익금을 소아암 백혈병으로 투병중인 친구들을 위해 기부하는 등 선행을 펼치고 있으며, 팬들도 함께 이에 동참하는 등 아름다운 나눔문화 확산에 기여하고 있다.

 

성금을 전달한 ‘우주총동원’ 관계자는 “건강하게 활동하고 감동적인 노래로 ‘우주총동원’ 회원들에 행복을 주어 감사하다는 의미로 한국소아암재단에 작년 데뷔기념일 이벤트에 이어 기부하게 되었습니다. 이렇게 모인 소중한 성금이 정말 필요한 소아암 환우들에게 치료비로 쓰이길 바란다”고 소감을 전했다.

 

(재)한국소아암재단은 “투병중인 어린이들을 위해 꾸준히 사랑을 전달해주시는 정동원군과 ‘우주총동원’ 팬클럽 여러분께 깊이 감사드리며 여러분들의 응원과 관심이 힘든 치료받고 있는 소아암 어린이들과 가족들에게는 큰 힘이 되고 있습니다. 보내주신 성금은 꼭 필요한 곳에 전달되어 치료비로 귀하게 사용될 것입니다. 고맙습니다”라고 밝혔다.

 

(재)한국소아암재단은 2001년부터 치료비 및 수술비 지원, 외래치료비 지원, 소아암 쉼터 운영, 정서지원, 학습지원 등 소아암, 백혈병, 희귀난치성 어린이들을 위한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