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트롤유니온코리아 이수용 대표, ‘탈플라스틱’ 캠페인 동참

환경보호 위한 고위공직자, 기업 대표의 탈플라스틱 SNS 캠페인 ‘고고챌린지’ 이어져

조응태 기자 | 기사입력 2021/02/13 [13:12]

컨트롤유니온코리아 이수용 대표, ‘탈플라스틱’ 캠페인 동참

환경보호 위한 고위공직자, 기업 대표의 탈플라스틱 SNS 캠페인 ‘고고챌린지’ 이어져

조응태 기자 | 입력 : 2021/02/13 [13:12]

국제 친환경 인증기관 컨트롤유니온코리아 이수용 대표가 탈(脫)플라스틱을 위한 SNS 캠페인 ‘고고챌린지’에 동참한다고 10일 밝혔다. 지난 1일 효성TNC 김용섭 대표의 지목을 받은 이수용 대표는 “포장·배달 시 일회용 수저, 젓가락은 사용하지 않고 친환경, 리사이클, 바이오플라스틱 제품을 사용하겠다”고 탈플라스틱 실천을 다짐했다.

 

▲ 탈플라스틱 캠페인에 참여한 컨트롤유니온코리아 이수용 대표와 직원들

 

이대표는 “함께 만드는 지속 가능한 환경은 저마다 할 수 있고 작은 실천과 행동에서부터 시작될 수 있다”며 “앞으로도 저 개인과 환경 관련 인증을 수행하는 컨트롤유니온의 인원들이 진정성 있는 인증가치를 제공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덧붙였다.

 

‘고(GO)!고(GO)! 챌린지’는 탈플라스틱에 대한 국민의 공감 및 참여를 확대하기 위해 환경부에서 시작된 SNS 캠페인이다. 생활 속 플라스틱 사용 저감을 위해 하지 말아야 하는 행동, 할 수 있는 행동을 각각 한 가지 약속하는 메시지를 담아 게재한 후 다음 주자를 지목하는 방식이다.

 

이수용 대표는 탈플라스틱 SNS 캠페인 ‘고고챌린지’ 다음 주자로 요안느 도너바르트 주한네덜란드대사, 풀무원 계열 올가홀푸드 강병규 대표, 전문 환경단체 생명의 숲을 지목했다.

 

컨트롤유니온코리아는 네덜란드에 본사를 둔 100여 년 역사의 국제 친환경 인증기관으로 70개국 120여 개 지사를 통해 글로벌 인증 및 검증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핵심 서비스로는 섬유, 농림축산물, 수산물, 식품, 화장품, 산림 등 인증 프로그램이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