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좋은세상 피피엘, 사회적기업가 육성사업 초기창업팀 모집

초기창업팀·2년차지원팀·재도전창업팀, 2월 25일(목)18시까지 사회적기업 통합시스템 통해 신청

조응태 기자 | 입력 : 2021/02/08 [14:20]

피피엘은 사회적기업 퍼센트와 함께 고용노동부, 한국사회적기업진흥원이 주관하는 2021년도 사회적기업가 육성사업 창업팀을 모집한다. 사회적경제 기업 창업을 준비하는 초기창업팀 520팀 내외, 2년차지원팀 60팀 내외, 재도전창업팀 40팀 내외를 선발해 창업의 전 과정을 지원한다.

 

 

창의적인 사회적경제 기업 창업 아이디어를 보유한 초기창업팀(2년차 포함)과 재도전창업팀이라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으며 2월 25일(목) 18시까지 사회적기업 통합시스템(http://www.seis.or.kr)이나 피피엘로 우편 또는 방문을 통해 접수를 할 수 있다.

 

이번 사회적기업가 육성사업은 서류 심사와 심층 면접 및 대면 심사를 통해 최종 지원 대상 창업팀이 선정되며 창의적인 아이디어가 실제 사회적기업 창업으로 연계될 수 있도록 창업 공간 및 창업 자금, 교육과 멘토링 등을 지원받게 된다.

 

 

더좋은세상 피피엘 서경준 사무총장은 “기발한 아이디어와 함께 살아가는 우리 사회에 좋은 가치를 만들어 가는 다양한 창업팀의 지원을 기다린다”고 많은 참여를 요청했다.

 

자세한 내용 및 접수는 더좋은세상 피피엘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문의 사항은 육성팀에서 안내받을 수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