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좋은세상 피피엘, 사회적기업가 육성사업 초기창업팀 모집초기창업팀·2년차지원팀·재도전창업팀, 2월 25일(목)18시까지 사회적기업 통합시스템 통해 신청피피엘은 사회적기업 퍼센트와 함께 고용노동부, 한국사회적기업진흥원이 주관하는 2021년도 사회적기업가 육성사업 창업팀을 모집한다. 사회적경제 기업 창업을 준비하는 초기창업팀 520팀 내외, 2년차지원팀 60팀 내외, 재도전창업팀 40팀 내외를 선발해 창업의 전 과정을 지원한다.
창의적인 사회적경제 기업 창업 아이디어를 보유한 초기창업팀(2년차 포함)과 재도전창업팀이라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으며 2월 25일(목) 18시까지 사회적기업 통합시스템(http://www.seis.or.kr)이나 피피엘로 우편 또는 방문을 통해 접수를 할 수 있다.
이번 사회적기업가 육성사업은 서류 심사와 심층 면접 및 대면 심사를 통해 최종 지원 대상 창업팀이 선정되며 창의적인 아이디어가 실제 사회적기업 창업으로 연계될 수 있도록 창업 공간 및 창업 자금, 교육과 멘토링 등을 지원받게 된다.
더좋은세상 피피엘 서경준 사무총장은 “기발한 아이디어와 함께 살아가는 우리 사회에 좋은 가치를 만들어 가는 다양한 창업팀의 지원을 기다린다”고 많은 참여를 요청했다.
자세한 내용 및 접수는 더좋은세상 피피엘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문의 사항은 육성팀에서 안내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에스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댓글
|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