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농협생명, 출근길 희망화분 나눔행사 실시

내 책상 위 작은 화원, 1T1F(1 Table 1 Flower) 캠페인 전개, 화훼소비 촉진 실시

김희정 기자 | 입력 : 2021/02/08 [13:35]

NH농협생명(대표이사 김인태)이 2월 8일(월) 오전, 서울 서대문구 본사에서 김인태 대표이사를 비롯한 임원들이 출근하는 직원들에게 꽃 화분 500개와 공기청정식물 500개를 직접 전달하는 임직원 희망화분 나눔행사를 실시했다.

 

▲ 2월 8일(월), NH농협생명 김인태 대표이사가 화훼농가 지원 희망화분을 출근하는 직원에게 나눠주고 있다.(사진-농협생명)

 

이번 행사는 코로나19 감염병 장기화로 인해 어려움을 겪고 있는 화훼농가 지원을 위해 실시했다. 졸업식, 입학식 등 각종 행사 및 모임 등이 취소되며 침체된 화훼 소비를 촉진하기 위한 메시지를 전달했다.

 

화분나눔 행사와 함께 자신이 사용하는 책상에 꽃 화분 하나씩 두자는 ‘내 책상 위 작은 화원, 1T1F(1 Table 1 Flower)’ 캠페인을 전개하며 일상 속 화훼 소비 실천을 강조했다. 또한 화훼용품을 이용해 본사 근무 환경도 개선할 예정이다.

 

▲ 2월 8일(월), NH농협생명 김인태 대표이사(오른쪽 두 번째), 경영기획부문 전용범 부사장(오른쪽 첫 번째), 경영지원부 주경돈 부장(오른쪽 세 번째)이 ‘희망화분 나눔행사’에 참여했다.(사진-농협생명)

 

김인태 대표이사는 “이번 행사가 전국적인 화훼소비 촉진으로 이어져 화훼농가에 희망의 메시지가 되었으면 좋겠다”며, “우리들 일상생활 속 꽃과 화분 선물로 주변 사람들과 행복한 시간을 갖길 바란다”고 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