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SS 홀딩스, 고품질 ‘코디 일회용 수세미 타월’ 출시

세균 증식 걱정없이 깔끔, 풍성한 거품 생성을 위한 엠보싱, 쿠션감 더해 미세 흠집 최소화

김희정 기자 | 기사입력 2021/01/21 [12:54]

MSS 홀딩스, 고품질 ‘코디 일회용 수세미 타월’ 출시

세균 증식 걱정없이 깔끔, 풍성한 거품 생성을 위한 엠보싱, 쿠션감 더해 미세 흠집 최소화

김희정 기자 | 입력 : 2021/01/21 [12:54]

엠에스에스 홀딩스(대표 정회훈, 이하 MSS 홀딩스)가 넓은 면적과 올록볼록한 엠보싱으로 부드러운 거품 세척을 할 수 있는 ‘코디 일회용 수세미 타월’을 출시했다고 20일 밝혔다. 식기, 컵, 젖병 등 본인 또는 본인 가족이 사용하는 제품을 세척할 때 쓰는 만큼 사용주기를 짧게 해 세균 증식을 최소화하기 위해서다.

 

 

코디 일회용 수세미 타월은 ‘잠깐 쓰더라도 제대로’ 쓸 수 있도록 넓은 면적에 올록볼록한 엠보싱과 쿠션감을 더한 게 특징이다. 올록볼록한 엠보싱이 거품을 잘 머금고 있어 세척이 손쉬울뿐더러, 수세미의 폭신폭신한 쿠션감이 제품에 흠집이 발생하는 것을 최소화해준다.

 

또 아기 젖병이나 의료기기에 사용될 만큼 인체에 무해하고, 형광 증백제가 첨가되지 않은 폴리프로필렌 100% 원단으로 만들어 안심하고 쓸 수 있다.

 

MSS 홀딩스는 위생 개념이 점점 높아지면서 우리가 매일 쓰는 생활용품의 사용주기도 짧아지고 있다며 이번 코디 일회용 수세미 타월을 비롯해 바로 눈에는 보이지 않아도 우리 일상을 건강하게 지켜줄 수 있는 제품 개발에 꾸준히 힘쓸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생활위생 전문 그룹인 MSS 홀딩스는 유아부터 성인까지 소비자들이 믿고 사용할 수 있도록 최상의 안전성과 품질력을 갖춘 생활위생 제품들을 제공하고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