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일자리재단, 부천시 원미노인복지관과 ‘외부 네트워크 청렴 캠페인’

손 세정제 등 방역물품 기부하며 코로나19 극복 응원 ‘스테이스트롱’ 캠페인 참여

이윤수 기자 | 입력 : 2020/09/18 [12:01]

경기도일자리재단이 지역사회 청렴문화 확산을 위해 9월 17일(목), ‘공직자의 양심은 청렴하게, 국민의 건강은 청결하게’라는 주제로 부천 원미노인복지관과 함께 ‘외부 네트워크 청렴 캠페인’ 행사를 진행했다.

 

▲ 9월 17일(목), 부천 원미노인복지관과 함께 ‘외부 네트워크 청렴 캠페인’ 행사를 진행했다.(왼쪽부터 유재석 경기도일자리재단 상임감사, 장기욱 원미노인복지관장, 사진-경기도) 

 

청렴 캠페인 취지 설명과 함께 공익신고제도·청탁금지제도 등 청렴정책을 안내하는 순서로 진행됐다. 또한 면역 취약계층을 위해 손 세정제와 핸드크림으로 구성된 개인위생용품 세트 100개를 기부하며 지역 주민들에게 코로나19를 함께 이겨내자는 응원의 메시지도 전달했다.

 

유재석 경기도일자리재단 상임감사는 “재단의 가장 큰 역할은 도민을 위한 일자리와 사회적 책임”이라는 점을 강조하며 “지역사회에 기여하는 청렴 활동을 통해 기관의 청렴의지가 조직 내부는 물론 지역사회까지 확산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 9월 17일(목), 부천 원미노인복지관과 ‘외부 네트워크 청렴 캠페인’ 행사를 진행했다.(사진-경기도) 

 

한편 유재석 상임감사는 이날 ‘스테이 스트롱(Stay Strong)’ 캠페인에도 참여하며 코로나19 극복 메시지를 재단 임직원과 주민들에게 전달한 후 차기 참여자로 조승문 킨텍스 관리부사장, 김문수 경기신용보증재단 상임이사, 전형수 경기주택도시공사 경영기획본부장 등 3명을 지목했다.

 

‘스테이 스트롱’ 캠페인은 지난 3월 외교부에서 코로나19 극복을 응원하고자 시작한 공익 캠페인으로,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코로나19 극복 메시지 팻말을 든 사진을 올린 후 다음 참여자를 지목하는 방식으로 진행되고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