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청소년수련원, 비대면 청소년 활동 ‘싹쓰리’ 운영 화제

코로나19 극복기원 릴레이 글짓기, 비대면 마스크 제작 패션 콘테스트, 소통·참여 이벤트

김교수 기자 | 입력 : 2020/09/04 [12:15]

경기도청소년수련원이 코로나19 사회적거리두기 2.5단계 확대에 따른 청소년들의 현장 수련활동 축소와 심리적 우울 극복을 위해 오는 9월 29일까지 비대면 청소년 활동 프로그램 ‘싹쓰리’를 운영한다.

 

 

비대면 청소년 ‘싹쓰리’ 프로그램은 청소년지도자와 청소년, 청소년 가족은 누구나 무료로 참여할 수 있다. 운영 프로그램은 3가지로 ▲코로나19 극복기원 청소년 릴레이 글짓기 ▲비대면 마스크 제작 패션 콘테스트 ▲청소년 소통·참여 이벤트다.

 

참여를 원하는 사람이나 가족은 경기도청소년수련원 홈페이지의 각 공지사항을 확인한 다음 신청양식을 내려받아 작성 후, 활동운영팀(032-886-2916) 담당운영자의 이메일로 제출하면 된다. 마스크 제작 콘테스트 ‘마간지(懇志)’는 서류 제출 후 별도 심사를 거쳐 당선자를 선정하고 개별 통지한다.

 

비대면 마스크 제작 콘테스트 ‘마간지(懇志)’는 참가자가 공적 마스크를 활용해 자신만의 개성 넘치는 마스크를 만들어 디자인 콘테스트를 진행한다. 승자에게는 총 금액 100만원 상당의 상품이 제공된다.

 

‘코로나19 극복기원 청소년 릴레이 글짓기’는 청소년지도자와 청소년이 릴레이 형식으로 코로나와 코로나우울 극복을 위한 글짓기를 이어가는 것으로, 참가자 전원에게 기념품을 제공한다. 청소년 소통·참여 이벤트 ‘경·청·수 프렌즈’는 사회관계망서비스(SNS) 참여를 통해 청소년 간 소통, 공감의 장을 만드는 이벤트로, 참가자 전원에게는 기프티콘이 제공된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