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크레몽, 다문화가정을 위한 쏙쏙러닝 STEP2 교재 출시

조응태 기자 | 입력 : 2020/07/16 [22:25]

예비사회적기업 (주)크레몽(대표 오은강)은 교육소외계층을 위해 아이들이 더욱 신나고 즐겁게! 배울 수 있는 ‘쏙쏙러닝 step1’에 이어 7월, 다문화가정의 엄마와 아이 모두를 위한 이중언어 ‘쏙쏙러닝 step2'가 출시했다.

 

▲ 크레몽 ‘쏙쏙러닝 step2' 

 

학습용 보드게임, 인문학소풍, 언어교육 프로그램 등 다양한 교육 콘텐츠를 개발하고 있는 교육 전문기업 크레몽의 쏙쏙러닝 step1은 <동물과 식물>, <숫자와 색깔>, <직업과 탈것>, <사물과 신체> 4가지 주제로 베트남 엄마들이 아이들에게 알려주고 싶은 단어를 선별하여 만들어졌다.

 

‘베트남-한글-영어’ 3개 국어로 이루어진 이중언어 낱말카드로 구성되어 있어 다문화 가정에게 많은 사랑을 받았다. 1단계에서 단어를 익혔다면, 2단계는 국내 유명 동화작가들이 직접 집필한 동화를 활용한 교재이다. 동화를 읽고 난 후, 색칠공부와 워크북 및 스티커 붙이기 그리고 아이들의 상상력을 높여줄 수 있는 스토리큐브 게임으로 알차게 구성되어 있다.
 
(주)크레몽(대표 오은강)은 교육소외계층을 위해 아이들이 더욱 신나고 즐겁게! 배울 수 있도록 학습용 보드게임, 인문학소풍, 언어교육 프로그램 등 다양한 교육 콘텐츠를 개발하고 있는 교육 전문기업으로 향후 쏙쏙러닝 step3를 계획 중에 있다. 3단계는 1,2단계의 단어와 문장을 활용한 보드게임으로 2021년 개발할 예정이다.

 

쏙쏙러닝 시리즈 교재는 반복학습과 새로운 것을 단계적으로 배울 수 있어 모국어와 한국어를 함께 배우는 이중언어 교육을 통해 가정에서도 쉽고 재미있게 엄마와 아이 모두 언어능력 향상과 자존감도 높일 수 있다. 베트남 이중언어 교재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예비사회적기업 ㈜크레몽(031-994-1396)으로 문의하면 된다.

  • 도배방지 이미지

포토뉴스
1/20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