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사회적경제지원센터가 ‘2023 제2회 사회적 가치 ESG 포럼’을 오는 15일 오후 2시 한화리조트 제주 한라홀에서 개최한다.
이번 포럼은 H(Humanity) ESG에 대한 이해를 바탕으로 ESG 시대 기업의 목적과 역할에 대해 논의하고 기업의 사회성과 측정 사례를 공유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날 포럼에서는 한국사회가치연대기금 장지연 실장의 기조발제 ‘H(Humanity) ESG와 사회적경제의 사회가치’를 시작으로 재단법인사회적가치연구원 여미영 책임연구원이 ‘ESG 시대, 기업의 목적과 역할’을 발표한다. 이어서 올해 SPC(사회성과인센티브)에 참여한 사회적협동조합 제주이어도지역자활센터의 사회성과 측정 사례 발표가 진행될 예정이다.
종합토론에서는 사회적기업 (유)섬이다 김종현 대표, ㈜제주우유 고효영 소장, ㈜카카오 이재승 이사, ㈜리디자인엑스 조성구 대표가 참여해 ’사회적경제 조직의 ESG 접목과 사회성과 측정‘을 주제로 논의를 이어나간다.
포럼 참여는 제주사회적경제지원센터 홈페이지 또는 웹포스터 QR코드 접속(https://bit.ly/2023_2nd_ESG_FORUM)을 통해 신청할 수 있으며, 문의는 제주사회적경제지원센터 지역전략팀(064-724-0165)으로 하면 된다. <저작권자 ⓒ 사회적경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