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솔홈데코, “30평대 아파트 주방 ‘미니멀 시크 컨셉’으로 모던하고 세련되게”

김희정 기자 | 입력 : 2020/05/21 [13:31]

인테리어 자재 전문기업 한솔홈데코가 과거의 요리를 준비하는 단순한 주방에서 가족들이 모여 대화하고 함께 즐기는 공간으로 변화하는 가운데 미니멀 시크 컨셉의 주방 인테리어를 추천한다.

 

▲ 한솔 SB스톤_크림테라조(바닥) 과 한솔스토리보드_퍼펙트 화이트(부엌가구 상부장 도어) + 다크 크레이(부엌가구 하부장 도어) 

 

홈 인테리어나 리모델링 시 부엌 인테리어에서 가장 중요한 사항은 반짝거리는 싱크대, 효율적인 주방, 머물고 싶은 주방 등 여러가지 요건들이 있겠지만, 그 중에서 가장 중요 포인트는 질리지 않고 오래 쓸 수 있는 주방이다.

 

미니멀 시크는 '미니멀리즘(Minimalism)' 과 '시크(Chic)'의 합성어로 미니멀 라이프를 추구하는 사람들이 희망하는 모던하고 심플한 인테리어로 시간이 흘러도 질리지 않고 오래오래 세련됨을 유지할 수 있는 컨셉이다.

 

미니멀 시크는 대리석 및 콘크리트 질감의 인테리어로 모노톤의 그레이와 블랙으로 주조색을 이뤄 도시의 세련된 느낌을 배가시켰다. 허나 스톤 소재만으로 집을 꾸미기 부담스럽다면 주방의 상하부장을 화이트와 그레이 컬러로 설치해도 좋으며, 이때 화이트 색상은 주방의 화사함을 선사해준다.

 

또한 미니멀 시크는 합리적인 인테리어로 가성비 및 가심비가 뛰어난 인테리어라 하겠는데, 천연소재의 대리석 효과를 내면서도 경제적인 한솔 SB마루 스톤 패턴인 크림테라조를 활용해 시크한 멋을 살렸다.

 

한솔 SB마루는 내수성이 뛰어나 물 사용이 많은 주방에 안성맞춤인 바닥재라 할 수 있으며, 국내 최고 수준의 친환경 등급인 Super-E0 자재를 사용한 친환경 제품일 뿐만 아니라, 각 제품의 특징에 따라 SB 일반, SB 스톤, SB강(HPL), SB엠보 등 다양한 제품을 출시, 차별화를 모색하는 등 고객의 다양한 니즈를 충족시키고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

포토뉴스
1/19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