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H한국토지주택공사-(사)공정산업경제포럼, 공정산업경제 질서구축 위한 업무협약

이윤태 | 입력 : 2019/07/17 [03:42]

사단법인 공정산업경제포럼(회장 김창원)과 LH한국토지주택공사(부사장 유대진) 양 기관은 7월 15일(월) 오후 2시 광주광역시 서구 시청로 91 LH광주전남본부에서 대기업·중견기업·중소기업들이 공정하고 자유로운 경쟁을 통해 동반성장 및 공정산업경제 질서가 구축될 수 있도록 정책개발 및 토론회 등의 다양한 공정문화 정착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 공정산업경제포럼-LH한국토지주택공사간 공정산업경제 질서 구축을 위한 업무협약식이 열렸다.(사진-공정산업경제포럼)


이날 협약 내용은 상호 유기적인 협조를 바탕으로 미래지향적 공정산업경제문화 구축을 위해 노력하는 것을 목적으로 하고 동반성장을 위해 대기업과 중소기업이 서로 경쟁하고 협력할 수 있는 공정하고 투명한 거래질서 형성을 위한 노력하기로 했다.이어 대기업과 중견·중소기업의 공정거래 문화 정착을 위한 노력, 공정산업경제 실천을 위한 상호간 정책 공유, 양 기관이 필요하다고 인정하는 분야 지원, 협력분야 추진의 인적, 물적 . 문화적 자원을 상호 제공하며 상호 협력을 약속했다.

▲ 공정산업경제포럼-LH한국토지주택공사간 공정산업경제 질서 구축을 위한 업무협약식이 열렸다.(사진-공정산업경제포럼)

 

공정거래위원회로부터 지난 1월 18일 공정산업경제 실천을 목적으로 설립 허가를 받은 (사)공정산업경제포럼은 대기업·중견기업·중소기업들이 공정하고 자유로운 경쟁을 통해 동반성장 및 공정산업경제 질서가 구축될 수 있도록 토론회와 세미나를 주최하고 공정산업을 위한 정책개발에 힘쓰는 등 대한민국의 산업 전반에 공정 문화 정착을 위해 노력하는 단체이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