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솔 스토리보드, 친환경 고급 가구의 기준 만들다

김희정 기자 | 입력 : 2020/05/14 [11:04]

외부활동 보다 집에 머무는 시간이 늘어나면서 홈인테리어에 투자하는 사람들도 증가하고 있다. 이들은 고가 제품이어도 본인의 개성과 취향에 부합한다면 지갑을 여는 데 주저하지 않고, 남들과 다른 나만의 차별화된 인테리어를 추구해 가구의 고급화를 주도한 장본인들이기도 하다.

 

▲ 프리미엄 PET 보드_메탈라인 다크   

 

인테리어 가구업계에서는 다양한 프리미엄 제품과 차별화된 서비스로 높아진 소비자들의 눈높이를 충족시키고자 새로운 상품들을 속속 출시하고 있으며, 그중 ‘한솔 스토리보드 PET’ 제품은 고급스러움과 친환경성을 모두 겸비해 소비자들에게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다.

 

스토리보드 PET 보드는 아이 우유병 및 생수병에 사용되는 친환경 가구 도어용 보드로서, 국내에서는 다소 생소하지만, 이미 유럽, 미국, 일본 등에서는 친환경 가구 소재로 널리 사용되고 있는 소재로, 한솔 스토리보드 PET는 한솔홈데코가 직접 생산한 친환경 전용 보드에 친환경 마감재인 PET를 사용하여 속과 겉이 모두 친환경 제품이다.

 

이런 한솔홈데코의 스토리보드 PET는 도장을 대체하는 친환경 마감재인 일반 PET 보드와 다양한 표면 엠보로 차별화한 프리미엄 PET 보드로 구분되며, 프리미엄 PET 보드는 메탈라인 라이트, 메탈라인 다크, 헤어라인 실버 3종이 라인업 되어 있다.

 

▲ 프리미엄 PET 보드_메탈라인 라이트   

 

프리미엄 PET 보드인 메탈라인 라이트는 이탈리아 명품 사피아노를 한솔만의 독창적인 사피아노 패턴으로 재 탄생시켜 고급스러움과 세련미를 더했으며, 가장 대중이면서 무난한 화이트 컬러를 적용해 주변 다양한 가구들과 완벽한 조화를 이루게 했다.

 

메탈라인 다크는 메탈라인 라이트의 사피아노 패턴에 펄을 추가하여 메탈적인 느낌 강화했으며, 다크 컬러 적용으로 중후함과 세련미를 더했다.

 

헤어라인 실버는 메탈릭 소재의 주방 가전제품과 잘 어울려 주부들 사이에서 큰 인기를 누리고 있으며, 아무나 따라할 수 없는 알루미늄 증착 기술을 접목해 가전과 일체감을 주어 주방공간의 고급화를 선도할 뿐만 아니라 메탈의 차갑지만 도시적인 느낌을 그대로 녹여내 모던한 공간연출에 제격인 제품이라 하겠다.

 

▲ 프리미엄 PET 보드_헤어라인 실버   

 

그 밖의 한솔 스토리보드 PET를 사용한 가구의 경우 색상 편차가 적고 조명 및 자외선에 의한 변색이 거의 없어 항상 새 가구 같은 느낌을 선사하며, 유럽 최고 가구사에서 사용하는 디자인을 적용하여 가구 완성 시 품격을 더 높여준다. 더불어 프리미엄 PET 보드엔 지문방지 기능도 탑재되어 있어 실용성을 더했다.

 

한솔홈데코 관계자는 “최근 가구 인테리어업계의 최대 이슈는 안전성과 고급화”라며, “겉과 속이 모두 친환경 소재이면서, 유럽 최고 가구사에서 사용하는 디자인을 적용한 한솔 스토리보드 PET 제품이야 말로 품격 있는 가구를 원하는 소비자들에게 안성맞춤인 제품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포토뉴스
1/19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