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작구, 사회적경제 청년창업육성지원 사업 창업팀 모집

동작구 지역사회 기반 청년 예비창업팀, 사업화 지원부터 교육 및 멘토링, 지역자원 연계

조응태 기자 | 입력 : 2020/05/09 [12:34]

동작구에서는 5월부터 동작지역의 사회문제 해결을 위한 사회적경제 청년창업육성지원 사업 창업팀을 모집한다. 만 39세 미만 청년을 중심으로 팀당 최대 500만원의 창업 비용 지원과 사회적경제 창업에 필요한 제반 교육을 진행한다.

 

 

오는 5월 12일(화)까지 동작구 거주 청년을 중심으로 모집하고 있으며 첨부신청서를 이메일 전송(navi@naviproject.co.kr)으로 제출하면 최대 12팀을 선발해 사업화 지원부터 교육 및 멘토링, 지역자원 연계하여 육성할 계획이다.

 

동작구사회적경제센터 내 창업 공간을 지원받을 수 있으며 육성과정 중 다양한 네트워킹을 통해 초기 창업을 지원할 예정이다. 육성과정으로는 초기 진단 시스템을 통해 창업 목표를 제시, 단계별로 아이디어와 비즈니스모델 구체화를 통해 창업을 지원할 예정이다.

 

더불어 선후배 사회적경제기업간의 네트워크 모임을 통해 동종, 이종 업종 간 협업시스템을 구축할 예정이다. 또한 1년차 지원으로 끝나지 않고 지속적인 지원사업을 통해 동작구 사회적경제 창업 활성화에 기여할 것으로 보인다.

 

자세한 내용은 02-2637-1125번, navi@naviproject.co.kr로 문의하거나 동작구청 홈페이지  일반공고 공고문 ‘사회적경제 청년창업 육성지원사업 창업팀 모집공고’를 확인하면 된다.

  • 도배방지 이미지

포토뉴스
1/20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