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고양가을꽃축제’가 27일 오전 10시 개막식을 시작으로 10월 9일까지 13일간 일산호수공원 주제광장과 고양꽃전시관에서 열린다.
이동환 고양시장은 개회사에서 “이번 가을꽃축제는 비밀의 화원을 주제로 꾸며진 주제정원과 각종 화훼 전시, 다양한 공연과 체험 행사 등 이벤트가 풍성하게 준비돼 있다”며 “야외에도 가을꽃을 만끽할 수 있는 공간이 조성돼있으니, 추석 연휴 기간 가족, 친구, 연인과 함께 오셔서 가을의 정취를 만끽해 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2023고양가을꽃축제는 실내 화훼 장식 연출 및 전시, 야외 가을꽃 공간으로 구성된다.
△비밀의 화원 △100개의 화예작품이 전시되는 화예인의 화원 △고양시 대표 화훼·특산품을 전시하는 고양의 화원 △버스킹 공연, 한궁체험, 한복입기 체험 등 다양한 활동이 진행되는 문화의 화원 △가을 장미와 코스모스로 꾸며진 야외정원 등 볼거리가 다양하다.
또한 고양 화훼농가에서 재배한 식물을 구입할 수 있는 고양플라워마켓을 운영한다. 관람객들이 직접 참여할 수 있는 수상 꽃 자전거, 꽃다발 만들기 등 다양한 체험 이벤트도 마련됐다.
축제는 행사가 진행되는 27일부터 10월 9일 13일 간 오전 10시부터 오후 7시까지 운영한다. 입장권 구입과 행사 세부 내용은 재단법인 고양국제꽃박람회 누리집(www.flower.or.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사회적경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