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자동차, 지구의 날 맞아 방탄소년단과 함께하는 ‘글로벌 수소 캠페인’ 특별 영상 공개

김희정 기자 | 기사입력 2020/04/22 [22:14]

현대자동차, 지구의 날 맞아 방탄소년단과 함께하는 ‘글로벌 수소 캠페인’ 특별 영상 공개

김희정 기자 | 입력 : 2020/04/22 [22:14]

현대자동차가 4월 22일(수), 지구의 날을 맞이해 방탄소년단과 함께하는 ‘글로벌 수소 캠페인’ 특별 영상을 공개했다고 밝혔다. 현대자동차는 지난 1월부터 방탄소년단과 함께 ‘Because of You’라는 슬로건 아래 미래 청정에너지 ‘수소’의 친환경성과 지속가능성을 전파하는 ‘글로벌 수소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

 

▲ 방탄소년단 ‘글로벌 수소 캠페인’ 영상 장면   

 

지난 2월 미국 뉴욕 타임스퀘어에서 상영된 영상에 이어 이번에 공개된 특별 영상은 ‘아름다운 대자연의 소중한 언어들’이란 주제로 아름다운 대자연을 다음 세대에 물려주기 위해서는 지속가능성이 중요하다는 메시지를 담았다.

 

영상 속에서 방탄소년단 멤버들은 자연과 어우러지는 모습을 보여주며, ▲에메랄드빛 바다(Emerald ocean) ▲새하얀(Pure-white) ▲하늘색(Sky blue) ▲태양이 입 맞춘(Sun-kissed) ▲투명한 빗방울(Crystalline raindrops) ▲별이 쏟아지는(Starlit) ▲숲 내음(Woody fresh) 등 자연이 선사하는 일상 속의 소중한 언어들을 강조했다.

 

영상 말미에는 물 이외의 오염물질을 배출하지 않는 수소전기차 ‘넥쏘(NEXO)’가 등장해 선한 에너지 ‘수소’와 현대자동차가 그려나갈 더 나은 미래에 대한 비전(Hydrogen, the positive energy for a better tomorrow)을 전했다. 특히 이번 영상은 지구 환경오염 문제의 심각성을 알리기 위해 제정된 지구 환경 보호의 날인 ‘지구의 날’에 공개되며 그 의미를 더했다.

 

▲ 방탄소년단 ‘글로벌 수소 캠페인’ 영상 장면   

 

현대자동차의 ‘글로벌 수소 캠페인’ 특별 영상은 22일 오전 6시(한국시간) 현대자동차 월드와이드 유튜브를 통해 처음으로 공개됐으며 향후 국내외 TV CF를 비롯해 다양한 채널을 통해 상영될 예정이다.

 

현대자동차 관계자는 “지구의 날을 맞이해 방탄소년단과 함께 선보인 ‘글로벌 수소 캠페인’ 특별 영상을 통해 더 많은 고객들과 팬들이 지구와 환경에 대한 관심을 가져주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방탄소년단과 함께 현대자동차 브랜드 지향점인 친환경과 지속가능성에 대해 알릴 수 있는 다양한 활동을 계속 선보일 것”이라고 밝혔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