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축 인테리어 기업인 100여명 참가한 '썸머 콜라보 나잇' 성료

- 협업의 힘: 다양한 건설업 상생직군 전문가 100여명이 한자리에
- 체계적인 프로그램과 네트워킹으로 협업의 효과 직접 느끼다
- BNI 파워팀, 협업의 중요성은 지속적으로 강조해도 지나치지 않다

오진숙 기자 | 기사입력 2023/09/11 [23:54]

건축 인테리어 기업인 100여명 참가한 '썸머 콜라보 나잇' 성료

- 협업의 힘: 다양한 건설업 상생직군 전문가 100여명이 한자리에
- 체계적인 프로그램과 네트워킹으로 협업의 효과 직접 느끼다
- BNI 파워팀, 협업의 중요성은 지속적으로 강조해도 지나치지 않다

오진숙 기자 | 입력 : 2023/09/11 [23:54]

 

▲ BNI 건축 인테리어 파워팀 서머 콜라보 나잇 행사에 100여명의 건축 관련 CEO들이 참석했다     ©

 

'BNI 건축 & 인테리어파워팀'은 강남구 삼정호텔에서 '건축 인테리어 썸머 콜라보 나잇' 행사가 100여명의 건축 인테리어 관련 기업인들이 참석한 가운데 성황리에 개최되었다고 11일 밝혔다.

 

'BNI 건축 & 인테리어파워팀'(팀장 박상희 라니디자인 대표)은 건축과 인테리어 분야의 다양한 기업 대표와 전문가들을 모아 협업을 통해 사업확장을 추구하는 기업인 모임이다. 

 

▲ BNI 건축 인테리어 파워팀의 협업 사례를 실적으로 설명해주고 있는 라니디자인 박상희 대표     ©

 

이번 행사를 주최한 'BNI 건축인테리어파워팀'에는 설계시공분야에 (주)라니디자인(대표 박상희), 스테어케이스디자인(대표 이은향), 새하마노디자인(대표 안찬민), 건축사사무소 정오(대표 이정한), 내외장재 유통시공 분야에 문일ITS(대표 문세훈), (주)더빌더스(대표 모형철), 럭키페인트(대표 방대철), 세림테크(대표 정헌영), 전기조명통신냉난방 분야에 디에스랩(대표 장신호), 와이지룩스(대표 길태현), 제이앤에스(대표 정지훈), 루아공조(대표 김승현), 공간스타일링 분야에 퍼메이드 앤 아이디(대표 최윤영), 아란디자인(대표 전상현), 일로이포레스트(대표 장미은), 마샬캡 홈케어(대표 김호근) 등 건축 인테리어 분야의 전문 기업들이 참여했다.

 

행사는 오픈 네트워킹, 주간 파워팀 소개, 그룹 토의, 개인 사업 소개 발표, 그리고 호주출신 보컬리스트 구현모의 특별공연 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구성되었다. 참가자들은 실제 협업 프로젝트를 경험하거나 다양한 업계의 대표와 네트워킹을 통해 협업의 참된 의미와 효과를 체계적으로 이해할 수 있는 기회를 얻었다.

 

▲ BNI 건축 인테리어 파워팀 서머 콜라보 나잇 행사에 참석한 건축 관련 CEO들     ©

 

 

지난 5월에 성공적으로 개최된 네트워킹 모임을 통해 건설과 인테리어 분야의 상생 가능성을 크게 홍보한 이후, 이번 행사는 더욱 체계적인 프로그램과 네트워킹을 통해 참가자들에게 협업의 실질적인 효과를 느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했다. 참가자들에게는 사례발표와 사업 소개의 시간도 주어졌다.

 

행사를 주관한 BNI 건축인테리어파워팀의 팀장 박상희 라니디자인 대표는 "BNI의 '기버스게인(Givers Gain)' 정신을 실천하며 성장하는 협업 사례와 상생 노하우를 공유할 수 있어 기쁘다"며, "협업의 중요성은 지속적으로 강조해도 지나치지 않다"고 말했다.

 

 

▲ 참가자들에게 건축 과정에서 협업 가능성을 강조하는 새하마노 디자인 안찬민 대표     ©

 

'BNI 건축인테리어파워팀'의 '비지니스 써머 콜라보나잇' 행사는 협업과 상생의 중요성을 새롭게 일깨워주는 성공적인 모임으로 평가받고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