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농협생명, ‘평생안심NH건강종신보험(무)’으로 평생보장

종신·건강·암보험 하나로 준비 암, 뇌출혈, 5대장기 이식수술 등 고액 질병·수술 평생보장

김희정 기자 | 입력 : 2020/04/03 [19:37]

NH농협생명(대표이사 홍재은)이 4월 1일(수) 사망보험금과 고액질병을 동시에 보장하는「평생안심NH건강종신보험(무)」을 새롭게 출시한다. 이 상품은 종신토록 암, 뇌출혈, 5대 장기 이식 수술 등 고액 질병 및 수술을 보장하고(3종 종합보장 가입 시), 사망할 경우 사망보험금을 지급한다.

 

 

보험금 지급 형태에 따라 ‘50%지급형’ 또는 ‘100%지급플러스형’을 선택함으로써 건강보험금과 사망보험금을 필요에 따라 조절할 수 있다. ‘50%지급형’은 피보험자가 고액질병 및 고액수술 진단 판정을 받으면 가입금액의 50%를, 이후 사망 시에 50%를 추가 지급한다. ‘100%지급플러스형’은 피보험자가 고액질병 및 고액수술 진단시 가입금액 전부를 지급하고 사망보험금으로 가입금액의 5%를 추가 지급한다.

 

‘평생안심NH건강종신보험(무)’은 △1종 암 △2종 3대질병(암, 뇌출혈, 급성심근경색증) △3종 종합보장 등 고객 보장 내역의 선택폭을 넓힌 것이 특징이다. ‘추가보장특약(무)’ 가입으로 △갑상선암 △제자리암 △기타피부암 등 소액암과 다발경화증 및 고액수술까지 추가 보장한다.

 

‘두번째건강보장특약Ⅱ(갱,무)’에 가입하면 고액질병에 대한 보장 또한 확대할 수 있다. 고액질병이 발생한 경력이 있어 기존에 보험금 수령이 이루어졌더라도, 다시 한 번 고액질병 또는 사망보험금을 종신토록 보장받을 수 있다.

 

뇌와 심장 관련 보장범위가 넓은 ‘뇌혈관질환진단특약(무)’과 ‘허혈성심질환진단특약(무)’, ‘여성특정암진단특약(무)’, ‘뇌경색증진단특약(무)’ 등 29종의 선택특약으로 자신에게 맞는 보장 설계가 가능하다. 가입금액은 주계약 1,000만원부터 1억 6,000만원까지 100만원 단위로 선택 가능하다. 가입연령은 만 15세부터 최대 65세까지 남성은 최대 62세다.

 

NH농협생명은 이번 신상품 출시 기념으로 가입금액(주계약 기준) 3000만원 이상 고객을 대상으로 5년 간 건강관리서비스인 ‘마음든든케어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한다. △24시간 전문의료진 상담서비스 △암 재발 예방서비스 △차량 에스코트 서비스 등을 제공한다.

 

NH농협생명 홍재은 대표이사는 “평생안심NH건강종신보험(무)은 종신보험과 건강보험의 장점을 결합하여 고객 선택의 폭을 넓힌 것이 큰 장점이다”며, “다양한 고객의 니즈에 맞는 보험을 계속해서 출시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포토뉴스
1/19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