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솔홈데코, 매일 요리하고 싶게 만드는 주방 인테리어 팁 공개

김희정 기자 | 기사입력 2020/03/13 [08:21]

한솔홈데코, 매일 요리하고 싶게 만드는 주방 인테리어 팁 공개

김희정 기자 | 입력 : 2020/03/13 [08:21]

음식을 만들거나 차리는 공간이라는 사전적 의미로 주방의 역할을 설명하기에는 턱없이 부족하다. 주 52시간 근로제 도입으로 저녁이 있는 삶이 시작되면서 주방은 요리를 준비하는 단순한 주방에서 가족들이 모여 대화하고 함께 즐기는 공간으로 변화 중이다. 이에 따라 인테리어나 리모델링 시 부엌에 더 신경을 쓰는 이유도 이 때문이다.

 

▲ 한솔 스토리보드 PET. 상부장 패턴 크림화이트( Super Matt). 하부장 패턴 다크그레이 (Super Matt)

 

그렇다면 부엌 인테리어 시 가장 중요한 사항은 무엇일까? 반짝거리는 싱크대, 효율적인 주방, 머물고 싶은 주방 등 여러 가지 요건들이 있겠지만 그 중에서 가장 중요 포인트는 질리지 않고 오래 쓸 수 있는 주방이다. 인테리어는 한번 해 높으면 잘 바꿀 수 없기 때문에 신중한 선택이 중요하다.

 

가장 유행 타지 않고 무난한 주방인테리어는 뭐니뭐니해도 화이트주방이다. 심플하면서도 공간에 화사함을 주며, 공간이 넓어 보이는 확장효과까지 가지고 있어 선호도가 높다. 하지만 ALL화이트는 자칫 밋밋해 보일 수 있어, 블랙이나 그레이를 가미하면 유행을 타지 않으면서 세련되고 모던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

 

특히 상부장, 상판은 화이트로 하고 하부장은 블랙으로 시공하는 블랙화이트 주방인테리어 컨셉은 전체적으로 무난하면서도 안정감이 있고, 전문성이 느껴진다는 장점을 가진다.

 

▲ 한솔 스토리보드- 다크그레이(무광) (상부장) & 헤어라인(실버) (하부장)   

 

주방인테리어에 있어 색상뿐만 아니라 소재도 매우 중요하다. 인테리어 자재 전문기업 한솔홈데코는 주방인테리어 자재로 한솔 스토리보드를 추천한다.

 

고급 주방가구 및 붙박이장 등 가구의 도어로 사용되는 한솔홈데코의 PET 가공보드인 '스토리보드'는 친환경 소재 EO등급의 MDF(중밀도 섬유판) 보드 위에 중금속과 휘발성 유기화합물을 사용하지 않은 PET 재질의 시트를 부착하여 만든 제품이다.

 

특히, PET 재질의 경우 유아용 젖병이나 생수병 등에 주로 사용될 만큼 인체에 안전하면서도 광택이 우수하고 이물질에 대한 오염성이 거의 없는 장점을 가지고 있어 유럽 및 일본 등 선진국 시장에서는 선호도가 높은 것으로 알려져 있다. 또한, 인디고, 딥그린, STAINLESS STEEL, MIRROR GLASS 등 유럽 최고 가구사에서 사용하는 디자인을 적용하여 가구 완성 시 품격을 더 높일 수 있는 장점도 가진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